제휴 마케팅을위한 열쇠는 5 간단한 단계에서 마스크되지 않았습니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이 없다면 시청자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므로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을 고려하십시오. 네트워크를 선택한 후에는 계정을 개설하고 제휴사에 대한 문구를 정리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제휴 커뮤니티 계정 관리자가 이것을 도울 것입니다. 최근의 휴가 판매 수치를 보면 계절성이 발전하는 것 같다.

일반적으로 볼 수는 없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매우 가치있는 것은 소득 분배 옵션입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또한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개발하려는 사람들을위한 8 가지 필수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의 사례에서 1 백만 달러 MRR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즉시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도움을 제공하고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에 대해 더 편안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극도로 기술적 인 성격을 띠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이 웹 입력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길고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실제로 인터넷 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봉사할 청중을 만들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더 좋은 부분은 다른 사람의 최종 결과가 이미 번거로운 작업을 수행했기 때문에 개별 상품을 만드는 데 시간과 돈을 소비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는 “벤더나 콘텐츠 제작자 어느 쪽에 있든 앞으로 몇 년 안에 제휴 마케팅에 빛나는 미래가 있다”고 말한다.

우리의 목록에있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당신은 Bluehost 제휴사로 신청해야합니다. 그것들은 그 달의 16일에서 마지막 날 사이에만 처리되고, 당신은 당신의 제휴 계좌에서 당신의 당좌 예금 계좌로 지불하기 위해 최소 100달러가 필요할 것이다. 무료 평가판이 끝나면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표시하는 사람에게만 적립됩니다. 보통 유료 고객으로 유지됩니다.

블로그는 전문가로서의 블로거가 제안에 대한 의견을 표현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광고 및 홍보를위한 효과적인 채널입니다. 예, 거의 또는 전혀 돈을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무료 플랫폼과 제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대신, 당신은 블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 등과 같은 노력을 통해 거대한 온라인 팔로어가 필요합니다. 허용되는 경우, Etsy는 그들이 조달하는 총 성인용품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엣시 판매자는 계열사일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는 제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