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mlb가 더 나은가 / 더 나쁜가 (대안)

노아 싱데르가르드는 7이닝을 강하게 던져 필라델피아와 닉 카스텔라노스, 브라이슨 스토트가 홈을 밟았고 필리스는 월요일 밤 신시내티 레즈를 4-1로 물리쳤다. 양키스의 브라이언 캐쉬먼 감독은 코치와 게이머인 애런 분 감독의 꽃다운 언어와 인식으로 스태프들의 펑크에 응수했다. Chris Crawford는 Brett Baty가 메인 리그 무대에서 작은 샘플 측정에서 지금까지 어떻게 수행했는지를 분석하고 신인 선수가 나머지 시즌 동안 판타지 매니저를 전달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MLB는 2023년 일정을 시작했고, 리그 역사상 처음으로 모든 팀이 앞으로 나아가는 상대 29명과 맞붙게 된다. Edwin Diazs의 워크아웃 음악은 그의 우세한 시즌 동안 큰 인기를 끌었다. 다음 주 화요일, 메츠 팬들은 씨티 필드에서 이 트랙이 라이브로 공연되는 것을 볼 수도 있다.

좋아하는 팀, 주제 및 플레이어가 모두 좋아하는 휴대 기기에 있습니다. 8연승을 달리며 카디널스는 1위를 달리고 있다.

드류 실바스 주간 MLB 파워 랭킹 6위.

이 판결은 그 후 몇 년 동안 겨우 약화되었다. 약화된 판결은 그룹 소유주들에게 더 많은 안정을 주었고 두 자릿수 비율로 가치가 상승하는 결과를 낳았다. 스포츠에서 MLB의 우위에 대한 몇 가지 도전 과제가 있었습니다. 주목할만한 것은 1800 년대 후반, 1913 년에서 1915 년까지 단명한 연방 리그와, 1960 년에 중단된 콘티넨탈 리그와 경쟁하는 리그를 설립하려는 시도였습니다.

워커의 투아웃 2루타는 조시 스타우몬트(3-3)를 상대로 3점 8루타를 터뜨리며 다이아몬드백스의 리드를 5-1로 늘렸다. SAN DIEGO | 화요일 저녁 Petco Park에서 오펜스가 돌아 오기가 어려웠고 Cleveland Guardians는 전 팀 동료인 Mike Clevinger에 반대하여 충분했습니다. 루키 오스카 곤잘레스와 안드레스 지메네즈가 클리빙거의 홈을 밟았고 AL 중앙 선두 가디언스가 파드리스를 3-1로 이겼다. 메이저 사이트 후안 소토와 조시 벨은 토요일 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워싱턴 내셔널스를 상대로 2대 1로 승리하도록 이끌면서 그들의 전 직원들을 상대로 홈을 밟았다.

Astros는 2020년 1 월에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활발한 선수는 아무런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지만 Astros의 공동 감독 Jeff Luhnow와 지역 매니저 A. 애스트로스는 2020년과 2021년 드래프트에서 최고 5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고 1라운드와 2라운드 선정을 박탈당했다. 1900년에서 1919년 사이의 간격은 보통 데드볼 시대로 알려져 있다.

앤더슨 홈런, 말린스는 A의 브라이언 앤더슨 홈런, 파블로 로페스는 6이닝 무실점, 마이애미 말린스는 오클랜드의 9이닝 무실점 행진을 견뎌내며 화요일 저녁 애슬레틱스를 5-3으로 이겼다. 곤솔린, 다저스가 완봉승을 거두며 반등하고, 브루어스 토니 곤솔린이 4명의 투수와 4명의 투수를 합쳐 메이저리그 16승째를 거뒀고, LA 다저스는 20일 밤 밀워키 브루어스를 10-1로 꺾었다. 브래들리 주니어는 제이스가 레드삭스를 상대로 8점차 승리를 거두며 재키 브래들리 주니어가 2루타를 쳐 전 팀을 상대로 8점차 승리를 거뒀고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20일 밤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9-3으로 승리했다. ESPN Deportes는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스페인어로 많은 MLB 게임을 방영합니다. Wapa 2는 푸에르토 리코에서 스프링 트레이닝 게임과 푸에르토 리코 직원과 관련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비디오 게임을 포함하여 비디오 게임을 방송합니다. 브라질에서는 ESPN 브라질이 TV와 인터넷에 대한 고유한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부에서 재건하려고 하는 한 가지 위험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투구 전망이 전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실 캔자스시티에서는 그렇지 않다. 브래디 싱어가 12개월 동안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이 수준에서의 계획은 아마도 반 은퇴한 잭 그린키인 싱어의 교체를 하지 않는 것이었을 것이다. 그 후 다니엘 린치의 평균자책점 대신 FIP를 살펴보면 그는 아니오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한다.

플레이오프 경쟁자에 5선발. ALLENTOWN, Pa. | 두 개의 거대한 스윙으로 브라이스 하퍼는 페넌트 레이스에서 필리스에 합류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다. 하퍼는 첫 타석에서 오른쪽 센터 필드로 홈을 밟은 뒤 8회 필라델피아 트리플A 팀이 왼쪽 엄지손가락 손상으로 재활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맞은편으로 가서 3점슛을 날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