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함정

1969 년에 미국과 내셔널 리그는 각각 두 개의 확대 프랜차이즈를 추가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는 시애틀 조종사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추가했다. NL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외에 캐나다 최초의 프랜차이즈인 몬트리올 엑스포스를 추가했다. 2020년 내셔널리그는 지명타자 규정을 1차전에 사용했다. 2021-22 메이저 리그 야구 잠금의 해결의 일환으로,이 수정은 영구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따라서 두 리그 내의 기초를 동일하게 만들었습니다.

벨로는 지배적인 물건과 60파운드가 넘는 플로어볼 수수료를 가지고 있어 보스턴이 그들의 시즌을 회복하려면 아마도 필요한 작품이 될 것이다. 그는 티데만과 동갑이고 10대 유망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현재 페인터는 스펜서 스트라이더를 연상시키는 직구-슬라이더 콤보를 보유하고 있다.

화가는 시속 98마일의 열기로 위층에 살다가 날카로운 슬라이더를 스트라이크 존에 떨어뜨린다. 스카우팅 보고서는 슬라이더를 영역 외부에 배치할 수 있는 능력이 커브와 체인지업의 개발과 마찬가지로 진행중인 부분으로 남아 있다고 지적합니다.

박쥐의 부진한 결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경쟁 그룹들은 해밀턴과 같은 선수들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1초 만에 베이스를 훔치거나 골치 아픈 캐치를 할 수 있는 능력은 후반전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더 많은 이닝이 이미 2 루에 있는 주자로 시작하여 벤치에서 빠른 핀치 러너를 갖는 것이 틀림없이 더 필요하게됩니다. 9월에 로스터가 26명에서 28명으로 증가함에 따라, 한 그룹이 이 ilk의 선수를 위한 공간을 찾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레즈비언 팀은 조이 보토를 60일 부상자 명단으로 옮기면서 10일간의 부상자 기록에서 마이크 무스타카스를 활성화시켰다고 발표했다. 보토의 스위치는 형식적인 것에 불과했다. 이미 시즌이 끝나는 회전근개 수술을 받을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기 때문이다.

이 두 가지 움직임은 프랜차이즈와 MLB 모두에서 성공적이었다. 다저스는 78,672 명의 추종자들과 함께 첫 홈 경기의 단일 게임 MLB 출석 기록을 세웠다. 대공황의 어려움에 영향을받은 야구의 명성은 30 대 초반에 하향 조정되기 시작했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선발 투수 밥 깁슨은 평균자책점 1.12를 허용하며 똑같이 뛰어난 위업을 달성했다.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 내에서 색 장벽을 가로막는 주요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그 후 12개월 동안, 많은 다른 흑인 게이머들이 메이저 리그에 진출했다.

1972년 두 번째 워싱턴 상원 의원은 텍사스 레인저스로 변하기 위해 달라스 – 포트 워스 메트로 플렉스로 이사했습니다. 1977년 야구가 다시 확장되어 시애틀 매리너스 외에 두 번째 캐나다 직원인 토론토 블루 제이스가 추가 되었습니다. 그 후 90 년대까지 새로운 팀이 추가 되지 않았고 2005 년까지 팀이 이전되지 않았습니다. 신시내티 레즈의 1루수 조이 보토는 금요일 왼쪽 회전 장치 수갑이 찢어지는 것에 대해 시 HTTP://WWW.SAFE-CHART.COM 즌 마지막 수술을 받았다.

게다가 외야수 닉 플럼머는 웨이버를 제거했고 트리플-A 시러큐스에게 완전히 빼앗겼다. 스토워스는 올해 초 토론토에서 몇 명의 동료들이 백신을 맞지 않은 상태 때문에 여행을 할 수 없었던 짧은 2경기 동안 MLB에 데뷔했다. 그가 그 시퀀스에 대한 코로나 대체로 지정 되었기 때문에, O s는 그를 면제에 노출시키면서 명단에서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