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하는 것을 읽는 첫 번째 기능

귀하의 틈새 시장을 찾는 것은 확실히 귀하의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을 시작하는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잘못된 틈새시장은 홍보를 더 어렵게 만들 것이고, 적절한 관심 분야는 그것을 더 단순하게 만들 것이다. 관심 분야를 선택하는 것은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시작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Trackier는 광고 엔티티가 하나의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작가 관계를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효율적인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장치입니다. 광고 자동화 도구는 제휴사 모니터링, 우수한 하이퍼 링크 수익 창출, 사기 탐지 및 실시간 분석을 포함합니다.

제휴 수수료는 그린백에 대한 센트부터 의뢰당 수 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현재 직업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거나 현재 콘텐츠 비즈니스의 수익을 다각화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데이터는 제휴 마케팅이 판매 방식뿐만 아니라 모델 인지도를 통해 소매 업체에게 가치있는 강력한 광고 채널이라는 결론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에서 가장 작은 수수료는 10 달러 이하로 떨어질 수 있지만 일부 제휴사는 수수료 당 수백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 모니터링을 위한 단일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총 판매, 추천 및 지불금과 유사한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정보를 단일 장소에서 볼 수 있습니다. Pabbly 제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 오피가이드 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모든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벌 수 있다.

당신이 콘텐츠를 쓰든 영화를 제작하든, 당신은 당신의 청중의 배려를 포착 할 수있는 초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인트로와 사탕을 빠르게 유지하고 그들이 당신과 함께 붙어서 얻을 수있는 것을 분명히하십시오. 수익성있는 수표를 실행하는 것은 또한 웹 사이트에 투자하고 뒤집을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 중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동으로 수행하는 것을 포기하고 Affilimate와 같은 온라인 마케팅 장치를 사용하여이 과정을 완전히 자동화 할 수도 있습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착한 후, 무료 공급 옵트 인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레코드로 변환 할 시간입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PDF 가이드, 전자 메일 과정, 유용한 리소스 라이브러리 또는 기타 게이트 콘텐츠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플라이휠 직원은 커미션을 다음 단계로 가져갈 수있는 사용자 정의 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귀하와 협력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온라인 소매 업체를 구축, 홍보 및 개발해야하는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Shift4Shop을 사용하여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거나, 현재 사이트에 구매 카트를 추가하거나, 현재 구매 카트 플랫폼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Hostgator는 각 웹 사이트 호스팅 및 빌드 도구를 제공하며 제한된 예산으로 신생 기업이나 전자 상거래 업체에게는 엄청나게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초보자 계획 가격은 월 3.84 달러입니다. 무엇보다도, 동료 프로그램을 무료로 연결할 수 있으며, Bluehost는 신뢰할 수있는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각 리드에 대한 크레딧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Bluehost는 지원 또는 개인화 된 추천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는 전화기나 노트북과 같은 물리적 제품일 수도 있고, 보험 적용 보험과 같은 덜 가시적인 장치일 수도 있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의 노력은 전형적으로 백만 달러의 광고 예산을 가진 거대한 회사들에 반대하여 좌절되었다. 만약 그들이 방송 시간을 조금이라도 받는다면, 중소기업들은 골리앗과 같은 경쟁을 향해 성공을 가늠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EBook, 온라인 프로그램 및 비디오 수업은 스타일 선택과 시작해야하는 많은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대안입니다. 제휴 및 효율성 광고에 대한 25 년 이상의 경험을 통해 우리는 다른 누구도 할 수없는 방법으로 브랜드 및 상품으로 소비자를 참여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광고주와 값진 청중을 연결하고 출판업자들이 그들의 콘텐츠를 수익화하도록 돕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솔루션으로 계속해서 혁신하고 있다.

인터넷상의 온라인 마케팅 개념은 PC Flowers & Gifts의 창립자인 William J. Tobin에 의해 고안되고 적용되고 특허되었습니다. 1989년 Prodigy Network에서 시작된 PC Flowers & Gifts는 1996 년까지 계속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추가 비용을 지출하기 때문에 기업은 제휴 마케팅 패키지에 필요한 것보다 훨씬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하도록 선택합니다. 상록수 콘텐츠 자료를 사용하면 몇 년 동안 검색 엔진에서 과도한 순위의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고소득 소득 이야기가 요즘 검색하기 어렵다는 것을 관찰 할 필요가 있지만, 그것은 블로그가 제휴 마케팅에서 큰 현금을 수입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기업이 자체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든, 제휴 네트워크를 사용하든, 다음 단계는 마케팅 담당자가 프로그램의 회원이 되어 제휴사로 판명되는 것을 포함한다.

Kinsta의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10 %의 반복 커미션과 함께 각 가입에 대해 50 ~ 500 달러의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는 온라인 마케팅과 브랜치로 돈을 벌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