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의 리뷰

우리의 가장 최근의 체크 유닛(3,799달러)은 12코어 AMD Ryzen X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3080 그래픽 카드를 결합하여 빠르고 부드러운 4K 게임 플레이를 제공했다. 32GB의 추억의 공간과 1TB SSD+2TB의 부담스러운 드라이브까지 만들었다. 15 x 6.9 x 7.9 인치 PC는 전면 패널에 2 개의 RGB 조명 영역과 많은 포트가 있는 잘 보이는 금속 케이스를 자랑합니다. 즉, Dell Precision 7920 Tower보다 더 비싼 PC를 조사한 적이 있는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의 수표 시스템은 23,289 달러로 울려 5,000 달러짜리 게임 데스크톱을 어깨를 으 sh하는 PC Labs 베테랑에게도 코피를 흘 렸습니다.

폼 팩터의 총 매출 변화는 데스크톱 iMac이 저렴한 G3에서 고급 G4 모델로 이동하고 후속 릴리스가 프리미엄 올인원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의 카드 발급자가 당신을 커버하지 않고, 당신이 몇 년 동안 당신의 데스크톱을 보존할 계획이라면, 추가 커버리지의 가격을 조사하라. 일부 제조업체 및 리셀러는 광범위한 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확실히 이러한 선택 중 하나에 대해 $ 100 ~ $ 300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의 경험 법칙은 보증 가격이 데스크톱 구매 가치의 15 % 이상인 경우 다운 타임을 최소화하고 교환 할 수없는 소중한 지식을 보호하는 백업 드라이브 또는 서비스에 현금을 지출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입니다. 위의 것들과 마찬가지로 필수적인 문제에 대한 쇼핑은 특정 종류의 데스크톱에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화면 크기와 종류를 결정하는 것은 AIO 구매자에게 중요합니다.

단순히 1080p 모니터에서 중도 게임을 하려고한다면 Nvidias GeForce GTX 시퀀스와 같은 주류 카드가 좋을 것입니다. 과도한 마무리에서 게임 데스크톱에 대한 현재 GPU 결정은 Nvidias GeForce RTX 3000 시리즈 및 AMD Radeon RX 6000 시리즈로 구성됩니다. RTX 2000 시퀀스와 RX 5000 시리즈는 각각 이전 세대 카드를 지적합니다. HP의 올인원 데스크탑 선택의 다른 끝에서, $ 500 이하의 Chromebase 22는 사용하기 쉽고 온라인 친화적 인 Chromebook의 마법을 책상이나 서재 또는 주방 카운터에 제공합니다. 21.5 인치 1080p 디스플레이는 가로 모드와 세로 모드 사이의 피벗을 표시하므로 YouTube 또는 Netflix 비디오로 재미를 느끼는 것에서 스크롤을 통해 대부분의 웹 페이지 또는 Google Workspace 워드 프로세싱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 작은 발자국, 원뿔 모양의 베이스는 놀라울 정도로 고품질의 스피커로 두 배가 되며, 고해상도 웹캠과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제공한다.

나는 노트북에서 와이파이 핫스팟에 이르기까지 수백 가지의 비공공 기술 기기와 서비스의 성능, 가치, 특징을 평가했다. 하이퍼루프에서 사막의 궤도를 살펴보는 것부터 애플과 인텔의 최신 실리콘에 이르기까지 수십 가지의 획기적인 기술을 추가로 코팅했다. 부품을 만지작 거리기를 원하지만 처음부터 자체 PC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열광 자들은 확장 베이의 양과 종류, 에너지 및 데이터 케이블에 액세스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특별한 고려를해야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HDMI 출력, 3.5mm 오디오 잭, 외부 Wi-Fi 안테나 용 커넥터 및 물리적 잠금 장치 용 소켓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대부분의 사람들, 심지어 기업으로 편집을 촬영하는 사람들조차도 M1 때문에 그 이상을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산에 맞는 옵션부터 얇고 가벼운 울트라북, 강력한 게이밍 노트북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노트북을 발견하는 데 수백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애플의 스토리지 업그레이드는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우리는 애플의 가격을 동영상 용량 줄이기 지불하는 것보다 외부 부담스러운 드라이브나 운반 가능한 SSD를 구입할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