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와인 비밀

미국에서는 와인이 빈티지 날짜가 지정되고 원산지 또는 미국 포도 재배 지역 (AVA, 예 : 소노마 밸리)으로 분류되기 위해서는 그 양의 95 %가 그 yr에서 수확 된 포도에서 추출해야합니다. 와인에 원산지 또는 AVA의 소박한 라벨이 붙어 있지 않은 경우 주식 요구 사항은 85 %로 낮아집니다. 포르투갈은 프랑스와 비슷한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실제로 1756 년에 Demarcated Douro Region을 만들고 와인의 생산과 무역을 규제하는 왕실 헌장으로이 아이디어를 개척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매주 새로운 와인을 맛본다면, 그것들을 모두 맛보는 데 40년이 걸릴 것이다. 와인 포장의 환경 문제는 병에 든 와인과 박스 와인의 장점과 단점을 보여줍니다. 병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유리는 완전히 재활용할 수 있는 위험하고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물질인 반면, 박스 와인 용기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은 때때로 환경적으로 훨씬 덜 쾌적하다. 그러나 와인병 생산자들은 청정공기법 위반으로 인용되었다. 또한 와인 상자는 재활용이 가능하지만 플라스틱 방광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일부 개인은 휴대 성 및 재활용 가능한 포장의 결과로 통조림 와인에 끌립니다.

와인의 흔적은 기원전 2 천년과 1 천년의 관계인 현대 중국의 중앙 아시아 신장에서 추가로 발견되었습니다. 와인은 기원전 4500 년까지 발칸 제국에 도착하여 역사적인 그리스, 트라키아 및 로마에서 소비되고 기념되었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와인은 도취적인 결과로 소비되어 왔다. 18세 미만의 개인에게 술을 제공하는 것(벌칙은 8,000달러를 초과한다). 45개의 미국 시장과 캐나다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우리는 사람들이 문을 닫고 봉사할 준비를 하고 있다.

클릭만으로 오픈 오더 및 주문 내역과 같은 필수 계정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도의 포도 기반 와인에서 처음으로 확인된 점은 Chandragupta Maurya 황제의 수석 장관인 Chanakya의 기원전 4 세기 후반의 저서입니다. 그의 저술에서 Chanakya는 술의 사용을 비난하는 반면, 황제와 그의 법원은 일반적으로 madhu로 확인된 와인 방법에 대해 자주 방종한 풀싸롱 다.

Vinomofo에서 우리는 우리의 와인을 사랑하지만, 우리는 길고 즐거운 삶을 영위하고 세상과 그 안에있는 사람들에게 좋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책임감 있게, 조심스럽게 술을 마시려고 노력하는데, 우리는 정말로 당신도 마시기를 바란다.

우리 가게에서 어떤 저가의 고급 와인을 특징으로 하는지 결정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우리의 확고한 정책의 일환으로, 우리가 운 좋게도 우리 자신을 마시지 않을 어떤 모델이나 제품도 결코 제공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병에 대해 엄격하게 심의하고 우리가 정말로 느끼는 상품만을 선택하여 웹 사이트의 시장에 소개 할 수 있습니다. 적포도주는 포도가 추출된 주스에 담글 수 있게함으로써 포도 모공과 피부에서 그늘과 맛을 얻습니다.

왜 워싱턴이 본질적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흥미로운 와인 지역인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후속 최고의 유리를 경계에 모험 와인 마시는 사람이라면, 아래에 나열된 덴버, 콜로라도에 가까운 최고의 장소입니다 – 모두 메뉴에 코라 빈 붓기가있다.

와인, 음식 페어링 및 여행 추천에 대한 최신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인간의 체격에 있는 다른 농도의 알코올은 개인에게 결과를 가져온다. 와인의 결과는 소비되는 양, 소비가 이루어지는 시간의 범위 및 와인 내의 알코올 양에 의존합니다. 0.09 %에서 0.25 %의 BAC는 혼수 상태, 진정 작용, 안정성 문제 및 흐릿한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유발합니다. 0.18%에서 0.30%까지의 BAC는 심각한 혼란, 언어 장애(예:)를 유발한다.

어눌한 말), 비틀거림, 현기증, 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