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탄생

본질적으로, 당신은 광고 기법을 만들고 그것을 선택된 채널로 날씬하게 하기 위해 당신이 취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단계를 따르고 있다.

페이스북은 가장 중요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아마도 가장 확립된 플랫폼일 것이다. 2004 년에 출시 된 이래 B2C 회사에 유용한 도구로 변모하여 자연적인 대안 외에도 고급 광고 도구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모두 대상 고객과 고객을 그들이있는 장소와 사회적으로 서로 그리고 모델과 함께 일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또한 고객은 소셜 미디어에서 상호 작용할 수있는 조직과 돈을 더 많이 쓸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네트워크와 공유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은 제조업체의 홍보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채용 도구로 사용될 때 팔로워, 잠재 고객 및 잠재적인 직원까지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LinkedIn, Pinterest, YouTube 및 Snapchat입니다. 또한 Tumblr, Tik Tok 및 Anchor와 같은 소규모 및 최신 플랫폼과 Messenger, WhatsApp 및 WeChat에 해당하는 소셜 메시징 플랫폼이 있습니다.

모델은 포지셔닝과 브랜딩의 문제일 뿐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었다. 그러나 인식과 평판의 위치는 브랜드와 비즈니스가 실제로 무엇인지 정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런 점에서 모든 터치포인트는 공유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기 때문에 큰 위치를 차지한다.

브랜드는 잠재적인 잠재 고객 및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요구와 기대를 모으기 위한 약속입니다.

이러한 옵션을 사용하면 방문자와 팔로워가 게시물에서 공유한 상품을 클릭하여 가치, 재료 및 치수와 유사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방문자는 플랫폼을 통해 체크 아웃을 쉽게 진행하고 직접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조직이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해야하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가장 유용한 원인에 대한 목록을 만들었다.

Google Analytics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이 여러분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유료 소셜 미디어 홍보에 약간의 현금을 투입하는 것으로 어떤 성공도 발견하는 회사는 거의 없다. 과도한 지출 외에도 가격대가 아닌 소셜 미디어 기업가는 대개 한 가지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선호하는 플랫폼으로 보이지만 인스타그램은 기업가들과 실제 고객들로부터 빠르게 각 층을 얻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또한 올해 비연대 사료 디스플레이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알고리즘을 최신으로 업데이트했다. 이것은 마케팅 담당자에게 엄청난 변화였습니다. 왜냐하면 팔로워의 피드를 표시하기 위해 더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추종자가 모델과 상호 작용할수록 피드에 대한 가시성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페이스북은 알고리즘을 바꾸는 것을 좋아하며, 소셜 커뮤니티가 플랫폼을 매일 대체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이러한 조정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성공적인 소셜 광고 전략을 유지하려면 여전히 그 조정을 따라야합니다.

만약 이것들 중 하나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의 상태라면. 마케팅, 총 매출 및 고객 지원은 잠재 고객을 유지하는 핵심 동인으로서의 옴니 채널 고객 서비스와 함께 새로운 고객 서비스 (입소문)를 축적하는 과정에서 서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사회적 B2B 구매자로 알려져 있으며 그 양은 적절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팔로워를 끌어들인다는 것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소개할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아래는 모든 스타일과 규모의 비즈니스가 추구 할 수있는 패턴 목표입니다. 일일 대 평생 예산 및 계정 최적화 전략. 일반적인 미국 성인은 매일 소셜 미디어에 2.25 시간을 소비합니다. 소셜 미디어 경향은 항상 발전하고 있으며, 특히 틱톡과 같은 짧은 형식의 비디오 플랫폼에서 그러하다. 첨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러나 당신은 계속해서 당신이 그것을 하는 방식에 대해 의도적이어야 오피가이드 한다.

그러나 마케팅 캠페인이 잠재력만큼 성공적인지 확인하려면 마케팅 캠페인을 미리 계획하고 전략을 세워야합니다. 당신의 캠페인이 달성 가능한 한 수익성이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은 캠페인을 미리 계획하고 전략을 세워야 한다.

그러나 덜 낭비되는 시간과 돈으로 더 빨리 결과를 얻기 위해 적용 할 수있는 명확하고 입증 된 전략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새로운 추종자를 끌어 들이고 있는지, 당신이 떨어 뜨리는 것을 뺀 것입니다. 이길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연락처 데이터를 교환하는 콘테스트를 실행하십시오. 77%의 개인들은 기업들이 그들과 소통하기를 원할 때 이메일을 선호한다.

웹 플러그인을 통해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 프로필과 함께 작업하면 소셜 채널에 게시물이 채워지고 모바일을 사용하는 모든 곳에서 체크인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핵심 구문을 분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