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숨겨진 보물

맛있어 보이는 파이 하나인데, 한 조각 먹고 싶다는 걸 깨닫게 되는 거야. 반면에 제품의 품질에 대해 슬퍼하는 구매자는 제품에 대한 나쁜 리뷰를 제공 할 수는 없지만이를 홍보 한 제휴사와 관련하여 추가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다.

따라서 과도한 점수를받은 상품으로 만 작업하도록 선택하면 제휴사로서의 신뢰성이 향상되어 추천에 대한 잠재 고객의 신뢰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미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하는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라면 더 낮은 커미션을 지불 함에도 불구하고 더 적은 헌신을 요구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 완벽한 것은 상품 선택이 기존 콘텐츠와 관련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웹 2.0 플랫폼은 개인 블로거, 작가 및 공정한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제휴 인 누누티비 터넷 마케팅 채널을 추가로 열었습니다. 컨텍스트 광고를 통해 네트워크 트래픽 범위가 낮은 게시자는 웹 사이트에 제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창출된 전체 총 판매량은 영국 내에서만 20억 6천만 파운드였다. 여기에 더해 이제는 무엇이 옳은지 판단하기 위해 거쳐야 할 불운한 양의 잘못된 정보가 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이 수익성있는 제휴 기업가와 권위있는 가이드에게 기본적인 전문 지식을 연구하기를 원하는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웹로그를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것.

PPC 응용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마케팅 플랫폼에서 상인의 웹 사이트로 구매자를 리디렉션하도록 장려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즉, 제휴사는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전송되는 정도까지 후원자와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자연 트래픽은 무료이지만 웹 최적화는 포화 된 시장에서 제휴 기업가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PPC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제휴 광고는 주로 웹 사이트에 트래픽을 생성하고 고객이 클릭하고 모션을 취하도록 시도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이 검색 엔진 최적화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비유는 충격이 아닙니다.

좋은 점은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보다 고객을 리드로 만드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가장 심각한 제휴 프로그램의 결과로 인정을 받는다면 그들을 가입시킬 수 있는 사람들을 걸러낸다고 말한다.

그렇게하면 프로그램 소유자 또는 “네트워크”는 누가 홍보할 수 있는지 결정함으로써 브랜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일일 재단에서는 74 %의 사람들이 매일 Facebook을 사용하고 반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제휴 웹 마케팅 채널 중 하나로 간주되는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고려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왜냐하면 내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의 깔때기로 교통을 보내는 것 뿐이고, 그래서 그들은 판매를 전환하기 때문이다. 나는 또한 그들의 웹사이트를 통해 그것을 직접 홍보했는데, 그 곳은 내가 단지 53개의 레인지파인더를 제공했을 뿐이지만, 1,687달러의 커미션을 받았다. 내 좋은 친구 데릭과 클레이는 도시 건너편에 아파트를 갖고 있었다. 짧은 시간 동안만 그들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내가 다음 단계를 발견하는 동안 며칠 동안 추락하게했습니다. 쇼포는 여성들에게 즐겁고, 유행하며, 적당한 가격의 패션을 제공한다.

그들은 호주에서 가장 사랑받는 트렌드 브랜드 중 하나로 빠르게 변모했다.

제휴 및 성능 광고에 대한 25 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통해 우리는 다른 누구도 할 수없는 방법으로 제조업체 및 제품에 소비자를 참여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광고주와 귀중한 청중을 연결하고 출판업자들이 그들의 콘텐츠 자료를 수익화하도록 돕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답변으로 혁신을 진행한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만들거나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의 일부가 되든 관계없이 제휴 패키지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 마케팅 채널은 1990년대 후반부터 존재해왔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중요한 수정을 거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