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NBA를 정말 좋아하는 이유

Chris Paul 대통령의 관리하에 NBPA 집행위원회와 선수 대표위원회는 Michele Roberts를 노조의 새로운 정부 이사로 선출했습니다. Roberts는 북미에서 주요 숙련된 스포츠 활동 조합에가는 주요 소녀가 되었습니다. Hoops Habit 및 좋아하는 모든 스포츠 활동 팀, TV 프로그램 등에 대한 정보와 꽁머니 3만 분석을 통해 맞춤형 FanSided Daily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만드십시오.

이 시대는 또한 NBA 시청률이 매년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2012 년에서 2019년 사이에 리그는 시청률의 40 ~ 45 %를 잘못 배치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케이블 절단에 기인할 수 있지만 NFL 및 MLB와 같은 다른 프로 리그는 꾸준한 시청률 인구 통계를 유지합니다.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마이애미 히트 간의 2020년 결승전 개막 스포츠는 할리우드 리포터를 기반으로 ABC에 740만 명의 시청자를 불러 모았습니다.

그들의 상대는 여섯 번째 시드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였고, 47 경기를 뛰었고 태평양 지역에서 2 위를 차지했다. 덴버가 훨씬 약한 부문에서 우승했지만 클리퍼스는 홈 코트 우승을 차지했고 5 년에 시리즈를 받았다. 마이애미 히트에서 4 시즌을 보낸 르브론 제임스는 2014-15 시즌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Kyrie Irving과 Kevin Love의 도움으로 팀을 두 번째 결승전에 진출 시켰습니다. Golden State Warriors는 Splash Brothers Stephen Curry와 Klay Thompson이 이끄는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Cavaliers를 물리 쳤습니다.

이 경기는 매년 열리는 NBA 초청 선수에 의해 얻어졌다. 이 기간 동안 명예, 리그 전체, 포스트 시즌 그룹의 수만큼이나 특정 인물 상을 위한 투표가 시작됩니다.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상은 벤치에서 나오는 가장 효과적인 참가자에게 주어집니다. 올해의 신인상은 아마도 가장 우수한 1 학년 선수에게 수여됩니다. 가장 향상된 플레이어상은 이전 시즌에서 가장 개선된 것으로 입증된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수비형 올해의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됩니다.

아무도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선택과 예측에서 현금을 얻을 것으로 예상해서는 안됩니다. 만약 당신이나 당신이 알고 있는 누군가가 도박의 단점을 가지고 있다면, GAMBLER라는 이름을 붙이시오. 팀이나 리그 의사 또는 정부 당국의 지시가 없는 한 백신 접종을 받은 개인은 검사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예방접종 서 있는 것과 상관없이 징후를 보이는 사람은 누구나 신고하고 검사를 받아야 한다.

이제는 NBL 그룹의 출현을 합병이 아닌 확대로 간주하고 NBL 정보 및 통계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NBA는 미국 농구 협회의 활발한 회원으로, 미국 농구 협회의 전국적인 치리회이기 때문에 FIBA에서 인정합니다. NBA 엔터테인먼트 및 NBA TV 스튜디오는 뉴저지 주 세코 커스에 위치한 작업장에서 감독되는 반면, 개별 그룹 작업장 외에도 전 세계 여러 곳의 리그는 맨해튼 미드 타운의 본사에서 감독됩니다. 북미에서 NBA는 내셔널 풋볼 리그와 메이저 리그 야구에 이어 세 번째로 부유한 프로 스포츠 리그이며, 지구상의 많은 프라임 4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