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 : 고객 리뷰

이 부서는 한국어 교육, 한국어 언어학 및 한국어 문학 등과 관련된 다양하고 심층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다양성, 가격 범위, 행정, 규정, 법률, 정책 및 절차의 개발 및 시행을 커버합니다. 조기 치료 및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 개설 및 운영하고자하는 관리 도구, 철학 및 전략을 검토합니다.

또한 세계적 수준의 고품질 교육을 향상시킴으로써 전국적인 경쟁력 향상에 기여합니다. 차별 금지 정책에 관한 문의는 문맹 퇴치 교육을 변화시키기 위한 Fayard Gift로 보내야 합니다. 문맹 퇴치 교육에 2 백만 달러의 Fayard 기증 위원장은 UA 교육 대학이 아동 문맹 퇴치 분야에서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학자에게 호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렉시 다우니는 2019년 유아특수교육학과 쌍둥이 전공으로 졸업했다.

고등 직업 교육은 이론 및 요약 개념 정보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일반적으로 광범위한 과학 분야의 학교 교육과 대조 될 수 있습니다. 학교 미성년자와 함께, 당신은 가르치고 공부하는 과정을 깊이 분석하거나 학교 교육의 문화적, 프로그램 적 특징을 비판적으로 분석하는 데주의를 기울일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지역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해 그들의 유명한 장학금을 활용하는 학교에서 멘토링,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yr로 관련 필드 기반 경험과 함께 교과 과정을 보완합니다. 발달 장애를 가진 젊은 성인을위한이 포괄적 인 프로그램에서 삶과 일을 준비하십시오.

여기에서 미래의 강사, 연구원 및 정책 입안자를위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학습 및 교육을 제공하는 분석 향상 교육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연구 분야에서 지도자, 연구원 및 학생으로 밝혀지기 위해 대학원생을 조직하기 위해 수많은 학위 신청서를 제공합니다. 학부 과정에서 훈련의 일반적인 지평을 이해하고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각 주요 훈련 공간을 연구하는 능력을 개발함으로써 국제 교육 및 실용적인 리더십을 훈련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교육 공학은 건설, 기계, 단위, 시스템, 재료 및 프로세스를 설계, 구성, 보존 및 개선하기 위해 과학적, 재정적, 사회적 및 합리적인 데이터의 어플라이언스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혁신적이고 교육적으로 풍부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교육 대학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로 기능하도록 학생들을 배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olleges 학사 학위의 대부분은 유아 교육, 초등 교육, 체육, 음악 교육, 중등 교육 및 특정 교육의 수많은 분야에서 교사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운동 생리학, 개인 코칭, 교육, 스포츠 활동식이 요법, 작업 요법 또는 신체 치료와 같은 분야에 진출할 계획인 이들을 위한 운동 및 스포츠 과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교육 대학은 알라바마 최고의 교육 기관의 일환으로 주 및 지역 이익을 다루는 것이 아니라 국가 및 국제 관점을 추가로 수용하는 교육, 분석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예술 석사, 교육 전문가, 학교 의사 및 철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는 대학원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각 프로그램에는 자체 입학 절차, 과정 선택 및 대학이 있습니다. UF는 온라인 대학원 교육 순위에서 에너지와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전국에서 2. 커리큘럼 및 교육 부서는 모든 학습자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분석, 조립 및 평가하는 데 필요한 정보, 전문 지식 및 영어 화상 통화 경향을 갖춘 커리큘럼 리더, 연구원 및 교수를 준비합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찾아 자신의 경력을 발전시키는 데 한 걸음 내딛으십시오. 존경받는 교수진, 유연한 형식 및 즉시 적용 할 수있는 지식으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EQUEST INFO를 클릭하면 American College of Education에서 이메일, 전화 또는 이메일 태클의 텍스트로 교육 제공자와 연락할 수 있는 완전한 동의가 제공됩니다.

복잡한 교육 포인트와 국제 학교 환경의 독특한 도전 과제를 다루도록 설계된 우리의 확립 된 응용 프로그램은 개인의 경력 개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화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절대적으로 공인 된 교육 면허 신청서는 교육 이외의 분야에서 학사 학위를 소지하고 교육에 대한 경력 변경을 찾고있는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상담자들은 개인과 지역사회가 건강을 최적화하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한다.

우리나라 A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