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리뷰 및 팁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가격은 일반적으로 둥근 숫자이거나 일반적으로 운이 좋은 수량입니다. 북미 지역에서는 편의점이 자주 사용되며 스페인어 사용 커뮤니티에서는 보데가 또는 프랑스어 사용 커뮤니티에서는 데파뉴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때때로 행상인들과 아이스크림 트럭들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웃들을 지나간다. 빅 박스 상점, 대형 마트, 컴포트 스토어, 쇼핑몰, 일반 상점, 그린 백 상점과 같은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 적으로 관련이 없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합니다. 다른 상황, 특히 비영리 상점의 경우 대중은 일반적으로 미국 내 중고품 가게, 영국 내 자선 상점 또는 호주 및 뉴질랜드의 op 상점으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이러한 매장에 물품을 기부합니다.

우리는 특정 제3자와 협력하여 eShops, Digital Advertising과 유사한 상품과 회사를 제공한다.

이러한 회사는 때때로 귀하의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자체 광고 및 모니터링 목적으로 개인 데이터를 즉시 수집 할 수 있으므로 귀하가 웹 사이트에서 제공 한 개인 데이터에서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28 계약 귀하와 현지 SuperValu 매장 간에는 귀하가 본국 SuperValu 매장을 만족시키기 위해 물품을 인도하고 서명하지 않는 한 모든 서비스 또는 제품을 귀하에게 판매하기 위한 어떠한 계약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2.34 Key Fob 소지자는 Key Fobs와 그 위에 축적된 포인트의 올바른 사용과 보안을 책임집니다. Key Fob이 잘못 배치되거나 도난당한 경우 Real Rewards 헬프 라인에 즉시 연락해야하며 대체 Key Fob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키팝을 제공하는 어설션 멤버에게 잘못 배치된 키팝을 전환하여 잘못 배치된 키팝에서 새로운 키팝으로 잔액을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이다. Musgrave는 무단으로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잘못 배치되거나 도난당한 Money Back Vouc 여성성인용품 hers 및/또는 Token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5 모든 개인 정보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고 12 개월 만에 Money Back Voucher 우편을받지 못했을 때 Real Rewards 헬프 라인에 연락하는 것이 귀하의 책임입니다. 2.10 Money Back 바우처/포인트를 받을 자격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바우처가 발행된 후 남은 포인트는 다음 수집 간격으로 “이월”됩니다.

우리는 정확한 목적을 위해 수신 된 모든 데이터를 저장하고 통신이나 광고를 위해 더 이상의 과정이나 포용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귀하가 제공하는 다른 개인 데이터는 위에 언급 된 정보에 대한 우리의 분석과 함께 제공 업체의 가용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현재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GPS 기술 또는 다른 유사한 위치 지정 전문 지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데이터를 활용하는 특정 기능에 따라 하나 이상의 합법적 인 기반에 대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3.11 일단 정리되면, 귀하 또는 Musgrave에 의해 종료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의 등록은 사용 수준에 관계없이 무기한으로 진행됩니다. 당신은 우리의 헬프데스크에 연락하여 SuperValu 온라인 쇼핑에 등록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Musgrave는 관리의 재량에 따라 사전 통지 없이 계정 등록을 종료할 수 있다.

귀하의 이메일 핸들은 우리가 주문 확인 및 서비스 조정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귀하에게 제공 할 수있는 유연성을 갖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제한은 동일한 고객 계정, 동일한 신용 카드 및 / 또는 동일한 청구 및 / 또는 운송 핸들을 사용하는 주문에 의해 또는 그 아래에 배치된 주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단독 판단으로 판매자, 재판매자 또는 유통업자에 의해 배치되는 것으로 보이는 주문을 제한하거나 금지할 수 있는 적절한 권한을 보유한다.

2.23 프로모션 보상을위한 토큰은 ⁇ 1이 단일 거래에 사용될 때 SuperValu 소매점에서 쇼핑 할 때 수여됩니다.

여성들은 정기적으로 가계 구매에 대한 책임이 있지만, 대부분의 구매는 평범한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원칙적인 절반의 경우, 구매는 즐거움보다는 다소 허드렛일로 여겨졌다. 쇼핑은 고객이 하나 이상의 소매 업체가 제공하는 사용 가능한 품목이나 서비스를 허용 가능한 수만큼 구매할 잠재적인 의도로 탐색하는 활동입니다. 한 그룹의 구매자를 레크리에이션 구매자, 즉 구매에서 즐거움을 얻고 여가 활동으로 생각하는 학자들에 의해 고객 유형의 유형이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