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여행 규칙

2020년 3월 1일부터 2021년 3월 31일 사이에 구입한 기본 경제 운임을 포함하여 온라인 여행을 취소하고 나중에 다시 예약할 수 있다.

이 서비스의 일환으로 출발지와 목적지 도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티켓의 모든 가치를 가질 수 있지만 당신의 새로운 항공편이 더 비싸다면 요금 차이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경상도는 남해안의 절경과 통영·거제의 매력적인 섬들 외에도 한국의 전통이 깃든 경주·안동 등의 매력적인 여행지로 구성돼 있다.

경주는 특히 봄에 벚꽃 나무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전통적인 건물로 유명합니다. 한국의 전통적인 전통에서 즐거움을 최대한 얻기 위해 찾는 여행객들에게 꼭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여행 가격 범위를 추가로 적용하여 회사 여행 관리 수준을 높입니다. 우리의 온라인 예약 도구를 사용하면 이해 관계자가 얼마나 많은 현금을 소비하고 있는지 추적 할 수 있습니다!그것이 부서, 직원 또는 여행에 상관없이, 당신은 당신의 여행을 국제 경영 지출을 취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2월 31일 이전에 출발하는 여행에 대해 2022년 7월 1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유효. 이러한 출처와상의 한 후에도 정보가 필요한 경우 PDTATC의 직원에게 질문을 제출하십시오. 귀하는 귀하의 서비스 재정, 교통 또는 인사 사무소에 연락처 데이터, 귀하가 말한 개인의 이름 및 귀하에게 주어진 지침의 요약을 제시해야 합니다. 회신의 사본은 군 또는 민간인 자문위원에게 귀하의 서비스에서 전 https://1rurulala.modoo.at 달됩니다.

JTR에 대한 일부 변경 사항은 규정 및 서비스 또는 국방부 정책의 조정 또는 감사관 일반, 민간 계약 항소위원회 또는 청문 및 항소 국방 사무소의 선택에 의해 요구됩니다. JTR 정책 변경을 요청하려면 명령 체인을 통해 구성 요소의 MAP 또는 CAP 구성원에게 권장 사항을 제출하십시오. 유럽,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이러한 맞춤형 모험은 당신의 섬 호핑 판타지를 공인된 현실로 바꿀 것이다. 귀하의 신원이 확인되지 않거나, 적절한 신원을 제공하지 않거나, 신원 확인 과정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 안전 검문소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안전 벨트를 착용하는 것은 안전상의 이유로 매우 바람직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안전 벨트 법적 지침을 위반하면 처벌을받습니다. 항공편, 기차, 호텔, 렌터카, 심지어 에어비앤비까지 업계를 선도하는 가장 큰 목록에서 여행을 예약하십시오!우리의 초우호적인 셀룰러 앱을 사용하여 당신이 노동 외에서 하는 것과 유사한 기업 여행을 예약하십시오. 가장 최근의 모든 여행 안전 정보와 제한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함으로써 위험 관리 레크리에이션을 강화하십시오. 여행 전 및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