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스토리

반대로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게이머는 자신의 차례를 취할 때 자신의 시청자를 대표할 수 있습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오락의 절반은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인지 그리고 누가 선수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에는 현재 규칙이 포함됩니다. 포니 아일랜드와 헥스의 창조자로부터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대한 자기 파괴적인 러브레터를 녹이는 최신의 생각들이 나온다. Inscryption은 갑판 건물 roguelike, 탈출실 스타일의 퍼즐, 그리고 심리적 공포를 피가 섞인 스무디에 혼합한 잉크 검은 색 카드 기반 오디세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드에 숨겨진 비밀은 더 어둡다…

Ellie와 그녀의 가장 위대한 친구 Riley의 삶을 영원히 바꿔 놓은 사건을 탐구하는 “The Last of Us”싱글 플레이어 이야기와 유명한 prequel 장인 Left Behind를 포함합니다. 그것은 투옥된 해적, 필사적인 식민지 개척자, 굶주림과 생존에 관한 비극적이고 뒤틀리고 승리한 이야기를 공동 저술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것은 세상이 당신에게 던지는 무작위 사건들을 통제함으로써 작동한다.

모든 뇌우, 해적 습격 및 여행 세일즈맨은 AI 스토리 텔러가 귀하의 이야기를 다루는 카드입니다. 랜디 랜덤은 고리타분한 일을 하고, 카산드라 클래식은 강성이 높아지고, 피비 칠락스는 더위를 식히는 것을 좋아한다.

빅 피쉬는 모든 사람들이 정말 즐거운 비디오 게임을 만들 필요가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는 사람들로 이루어진 거대한 집이다.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 비즈니스 기술은 엄격하게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에는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끼는 관중이 있을 수 있다.

지역 사회는 종종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팀과 일치할 것입니다. 그들은 종종 상대방을 향해 자신을 맞추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자물쇠를 채워라. 새로운 건물을 짓고, 신을 달래기 위해 어두운 의식을 수행하고, 양떼의 종교를 강화하기 위해 설교를 제공하기 위해 출처를 수집하고 사용하십시오. 믿지 않는 자들을 파멸시켜 사설홀덤 라. 거대하고 무작위로 생성 된 세계를 탐험하고 적들의 떼거리에서 투쟁하며 라이벌 컬트 지도자를 물리 치고 에너지를 흡수하고 컬트의 지배력을 주장하십시오. 말해봐. 당신의 무리를 훈련하고 5 신비한 지역의 비밀을 발견하고 발견하기 위해 탐구에 착수. 비신자들을 정화하고, 깨달음을 전파하고, 강력한 양 신으로 변하기 위한 여정에서 신비로운 의식을 행한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비디오 게임은 보편적인 인간 경험의 일부이며 모든 문화권에 존재합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비디오 게임 중 일부입니다. 클라이언트 디지털에서 수행되는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참조하십시오.

Muggins, Mexican Train 및 Chicken Foot은 매우 세련된 도미노 비디오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트릭 테이킹 카드 레크리에이션과 관련된 도미노 게임입니다. 탁상 스포츠는 놀이의 날씨가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 조각을 삽입, 선택 및 전송하는 스포츠입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스포츠 구성 요소가 있는 테이블에서 재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