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 SMM이란 무엇입니까?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잘 갖추어져 있고 가장 편안하게 만들 수 있다고 느끼는 직물로 당신의 청중들이 가장 즐기는 콘텐츠의 유형을 안정시켜야 한다.

마찬가지로, 만약 여러분이 메이크업과 다른 웅장한 치료법을 홍보한다면, 축구 게이머들과 그들의 팬들에게 집중하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게시물에 대한 약속에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그들과 함께 울려 퍼지는지 아닌지를 보여준다. 당신이 당신의 자아를 문제 삼고 싶어하는 동안, 그것은 당신이 달성 가능하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연구, 분할 테스트 및 분석 | 누군가가 효과적 일 것을 연구해야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예산도 없이, 기업들은 스스로 물타기를 하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은 거의 피드백을 받지 못한다.

그것은 시청자들의 핵심 신호다. Instagram 계정을 Facebook 비즈니스 웹 페이지에 연결합니다. SendPulse를 사용하여 전보 챗봇을 만들고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즉, 한 달에 한 번만 로그인하여 모든 게시물을 예약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채널을 관찰하여 브랜드, 상대, 제품 등에 대한 언급을 듣기 위해 소셜 리스닝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5 단계에서 모든 채널에 대해 작성한 사명 선언문을 기억하십니까? 자, 이제 좀 더 깊이 들어가야 할 시간이다. 당신이 모든 공동체에서 당신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제출할 내용의 몇 가지 예를 제공하십시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를 달성하기 위해 사진과 영화를 만들고 싶습니다. 캠페인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치는 캔바 입니다. 그것은 수많은 채널에 대 한 최상의 이미지 차원의 템플릿을 제공 합니다. WebStrategies에 따르면 회사는 일반적으로 전체 디지털 광고 재정의 15 %에서 25 %를 소셜 미디어에 지출합니다. 그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지만, 일단 그 숫자들이 이용 가능해지면 당신은 당신의 ROI 통계에 근거하여 당신의 지출을 규제할 수 있고 규제할 것이다. 트위터는 짧은 업데이트, 팔로어와의 참여 및 웹 로그 게시물에 대한 링크 공유에 적합하지만 플랫폼은 모든 회사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고객이 귀하의 제품과 함께 불쾌한 경험을했다면, 그들은 이메일이나 전화 이름보다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귀하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그것은 적절하게 반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이 노골적인 쇼핑객을 유지하고 다른 사람들을 유혹한다.

LinkedIns의 가장 큰 에너지는 전문가를위한 사회적 공동체입니다.

이 물건들의 가격이 얼마인지 확실하지 않다면, 온라인 조사를 하는 것은 간단하다. 전 세계 주민의 절반이 매일 거의 3시간 동안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SMM은 청중과 소통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브랜드는 이미 당신의 잠재 고객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한 장소 안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가까이 있고 더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셜 광고 또는 SNS 광고는 모든 규모의 기업, 신생 기업 및 제휴 기업가가 활용하는 채널입니다. 누구와 방법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활용도가 크게 달라질 것이다.

2019 년에서 2020 년까지만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무역은 StreamElements의 최신 지식에 따라 99 % 성장했습니다. Convivas 최신 State of Streaming 콘텐츠 자료를 보관하는 보고서도 주문형 비디오에 비해 시청 당 27%의 추가 시청 시간을 얻는다. Justine의 위 비디오는 780만 건이 넘는 조회수와 3,600건이 넘는 댓글을 달고 있는데, 이것은 단순히 비디오 콘텐츠 자료가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보여준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기업의 디지털 광고 전략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종류와 크기의 브랜드는 일반적으로이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지 않습니다. 뒤에 오는 것, 좋아하는 것 및 몫의 수가 계속해서 필요하더라도, 모형의 신뢰성은 단순히 이것보다는 멀리 여분에 의해 구별된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가 청중의 요구를 완전히 인식하기를 원하는 새로운 전문 지식을 필요로합니다. 당신을 돕기 위해, Ive는 당신이 젊은 기업가이든 잘 설립 된 브랜드이든 상관없이 올해 구현해야 할 10 가지 소셜 미디어 방법을 모았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이 절약되고 시청자가 콘텐츠 자료와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때 시청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Pinterest는 여성을 목표로하는 기업가를위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사람 참여를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이다. 그것은 마케팅 담당자에게 가장 견고한 데이터와 가장 정확하게 타 인스타 팔로워 구매 겟팅 된 광고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측정 기준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면 팔로워와 시청자가 잘 응답하는 것과 참여를 향상시키기 위해 수정해야하는 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정 사항 중 많은 부분이 엄격하게 비즈니스 관계가 아닌 다른 관계에도 잘 적용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이 사적인 목소리를 통해 추가적인 가치 있는 관계를 다시 연결하고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는 웹 2. 제로 기술과 같이 우산이라는 용어로 빠르게 알려진 것을 기반으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