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소개

구운 품목의 유제품은 디저트를 촉촉하게 유지합니다. 많은 디저트는 커스터드를 형성하거나 케이크와 같은 물질의 상승과 농축을 돕기 위해 계란을 추가로 포함합니다. 달걀 노른자는 특히 디저트의 풍부함에 기여한다.

달걀 흰자는 발효제 역할을 하거나 구조를 제공할 수 있다.

초간단(1볼 브라우니)부터 시작해서 더 도전적인 디저트 요리법을 많이 찾아보십시오. 여러분이 초보 제빵사이든, 제빵 도전을 찾고 있든,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한 가지는 있다.

이 구식 파이는 부유하고 크림 같은 커스터드로 가득 차 있고, 그 다음 구운 머랭 구름과 달콤한 코코넛 플레이크를 뿌린 자선가로 덮여 있다.

우리의 모든 버터 껍질은 속의 달콤함의 균형을 완벽하게 맞춘다. 이 바닐라 컵 케이크는 모양만큼 맛있습니다 (바닐라 컵 케이크와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밀가루와 옥수수 녹말을 섞으면 케이크가 가볍고 이질적인 질감을 갖게 되어 약간의 식물성 기름을 첨가하여 완벽하게 촉촉하게 유지된다.

우리의 식사에 대한 질문이있는 경우, 우리의 연락처 양식을 사용하여 즉시 우리에게 연락하십시오. 그러니 확실히 우리의 맛있고 천천히 구운 쇠고기 샌드위치를 하나 사와라. 아니면 진짜 닭가슴살로 만든 크리스피 쥬시 치킨의 결정 중 하나를 확실히 시도해 보십시오. 신선하게 준비된 랩, 샌드위치 및 자이로의 Market Fresh® 메뉴를 살펴보십시오. 추가적인 특별한 맛을 위해, 우리의 제한된 시간 선택을보고 그것들이 오랫동안 둥글지 않을 것이라는 최종 결과로 지금 그것들을 얻으십시오. 네가 온 가족에게 먹이를 줄 때, 우리는 어린 아이들을 소홀히 하지 않아!

파이와 치즈 케이크는 2012년 미국 식당에서 주문한 가장 인기있는 디저트 코스 중 하나였습니다. 디저트 시장은 지난 몇년 동안 성장해 왔으며, 이는 디저트를 굽는 상업주의와 식사 제작의 증가로 크게 높아졌습니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대부분의 식사 장소에 디저트가 있습니다. 많은 상업 상점이 전적으로 디저트 상점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게는 1800년 이전부터 있었다. 많은 회사들이 디저트에만 초점을 맞춘 캠페인을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젤라토는 우유 베이스를 사용하며 아이스크림보다 휘핑되는 공기가 훨씬 적어 밀도가 높다. 소르베는 휘저은 과일에서 생산되며 유제품을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면 파워볼 도된 얼음 디저트는 얼음 덩어리를 면도하고 맛을 낸 시럽이나 주스를 얼음 부스러기에 포함시켜 만듭니다. 많은 요리는 튀긴 전분 기반의 반죽 또는 반죽으로 만든 디저트를 포함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도넛은 튀긴 밀가루 기반의 배터입니다.

화이트 초콜릿은 코코아 버터, 설탕, 우유를 포함하지만 코코아 고형물은 포함하지 않는다. 다크 초콜릿은 카카오 혼합물에 지방과 설탕을 포함시켜 우유가 없거나 밀크 초콜릿보다 훨씬 적게 생산됩니다. 많은 설탕들은 미묘한 변화를 가진 결정체로 가열된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유제품과 설탕은 캐러멜, 퍼지, 토피 또는 태피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