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휴 마케팅을 구매하지 않는 가장 좋은 이유

그러나 먼저,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기본 사항. 제휴 순 마케팅부터 주차장 임대까지 추가 현금을 만드는 방법은 너무나 많다. 위의 통계량 11을 보았습니다.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데 매우 유익합니다. 다음은 앞으로의 온라인 마케팅에서 기대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하이퍼링크(CPC, 또는 클릭당 비용)의 클릭에 대해 성취된 총 매출보다 어느 정도 돈을 받을 수 있다.

귀하의 소득을 모니터링하고, 최고 실적의 콘텐츠 자료를 확인하고, 다목적 공간 최적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이것은 대부분의 성공적인 계열사들이 그들의 사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많은 로그인과 플랫폼을 저글링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실수를 피하고 첫 번째 클릭보다 일찍 독자를 잃은 최근 제휴 기업가의 90 % 이상을 수행하게됩니다. 이제 모니터링이 완료되었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시험을 실행할 웹 로그 게시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트래픽이 많은 게시물, 신규 방문자가 있는 게시물, 과도한 의도가 있지만 RPM이 낮은 게시물을 고려해야 합니다. 일단 그들이 준비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터치 다운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 할 수 있습니다.

월 1만 달러의 북쪽에 있는 주목할 만한 계열사들의 수입으로, 엘리멘터는 고려해 볼 만한 매력적인 선택이다. 45 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 수수료는 제공되는 품목의 등급에 따라 다르며 1 % -4 % 범위입니다. 기프트 카드, 자선 단체가 판매하는 가제트 및 특정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저소득층 때문에 적격 판매로 제외됩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그것을 좋게 부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고 그것을 시청자들과 함께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 것인지 정확하게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신과 청중에게 호의를 베풀고 제휴사로 홍보하는 제품을 “unbox”하십시오. 그리고 특정 단점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 중 하나가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글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에게 홍보해야하는 것입니다. 현재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주된 목적은 하이퍼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한 사람의 블로그에 대한 인터뷰를 받거나 방문자 제출을 서면으로 요청하면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포함 된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에 다시 링크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건설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 온라인 기업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너무 전형적으로, 나는 사람들이 사물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을 가장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데 시간과 힘을 낭비하는 것을 본다. 내 온라인 마케팅 도구에 게시에이 추가가 있습니다, 나는 예쁜 링크와 내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보강하기 위해 제안하는 다른 도구를 커버합니다.

그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을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답하십시오. 공동 벤처 웹 세미나를 통해 단기간에 많은 매출을 올리는 동시에 이메일 목록을 올리고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로 전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여행을 시작하는 4 단계가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 유튜브 채널이 특정 장난감 카테고리를 평가합니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의 장난감을 평가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들은 당신의 제휴 제품과도 잘 어울릴 것이다.

딥 링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사가 가맹점 웹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일반 홈페이지 제휴 링크를 사용하는 대신 온라인 웹 페이지, 웹 로그 또는 콘텐츠 자료와 관련된 리소스에 하이퍼 링크하여 관련성 및 변환 비용을 높일 오피가이드 수 있습니다. 우리의 독특한 제휴 마케팅 플랫폼은 수익성있는 제휴 캠페인을 만들어야하는 모든 도구, 콘텐츠 및 홍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GetResponse 계열사로서 이러한 플랫폼을 혼합하고 개별 제휴 마케팅 생태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다음 것은 # 1과 매우 비슷하지만 시청자가 이해하는 훌륭한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판매하기 시작한 후에 상황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소비하고자하는 많은 돈의 방법과 그들이 획득해야하는 리드의 양을 알고 있으며, 확실한 비율을 고객에게 전환시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제품이 청중에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제품을 청중과 공유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진정으로 제품을 알고, 자신을 위해 성공적으로 사용했으며, 청중에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만을 믿을 것으로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