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들을 위한 mlb

2011년 시즌이 끝나면 시애틀 매리너스와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일본에서 시즌 개막전을 치를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2013년 10월 시카고 트리뷴의 필 슈어맨 로저스는 MLB가 대만과 한국에서 포스트 시즌 올스타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고 썼다. 야구는 양국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팀 일정은 일반적으로 3 게임 컬렉션, 동일한 상대와의 연속 게임 단위, 때로는 2 게임 또는 4 게임 시리즈로 구성됩니다.

메이저리그에서 일하려면 엄청난 박쥐가 필요한 프로필이야. 그는 타자로서 단 하나의 운반 특성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플러스 규율과 바레인 접촉에 대한 요령 때문에 전체 프로파일이 수행됩니다. 화이트삭스의 우완 루카스 지올리토는 2022년에 그의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한 또 다른 종신 AL 에이스다. 평균자책점 5.05, WHIP 1.477, 9.9 H/9는 2019년 발발 이후 가장 낮은 수치다.

카스티요는 캠프 초기에 어깨 통증으로 인해 느려졌지만 5 월에 마운드로 돌아 왔고 언덕을 탈환할 때 녹슬지 않았습니다. Cincy와의 14 번의 선발 등판을 통해 그는 방어율 2.86을 기록했으며 40 7.1 %의 땅볼 수수료, 25.8 %의 삼진 가격 및 8 %의 걷기 가격을 기록했습니다. 지역 방송사는 게임이 전국 방송사에 고유하지 않은 경우 전국 방송사를 통해 해당 그룹의 비디오 게임을 방송하는 우선 순위가 있습니다. 비 독점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지역 직원이 있는 시장은 전국 방송사에서 대체 프로그래밍 피드를 얻습니다. 인터넷 비디오 서비스를 스트리밍하는 MLB는 동일한 정전 지침의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리스 호스킨스가 홈런을 치고 4점을 몰아쳤고 애런 놀라는 6이닝 완봉승을 거뒀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금요일 저녁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9-1로 꺾고 3연승을 달렸다. OAKLAND, Calif. | Eduardo Escobar는 뉴욕 메츠의 적기에 그의 타격 스트로크를 발견했다. 에스코바르는 만루홈런을 터뜨렸고 크리스 바시트는 오클랜드로 복귀하면서 8이닝을 날카로운 투구를 했고 메츠는 금요일 밤 애슬레틱스를 9-2로 꺾고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선두를 질주했다.

팀은 둥근 피칭, 특히 불펜과베이스 경로의 속도로 만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인공 표면은 공이 더 빨리 이동하고 더 크게 튀어 오르는 것을 의미하므로 구석과 중앙 내야수 사이의 틈에서 바닥 공을 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선발 투수들은 이제 완전한 비디오 게임을 던질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선발 투수가 6 x 7 이닝을 던지고 스포츠를 스태프에게 더 가깝게 돌리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 1965년 윌리 메이스가 52개의 홈런을 친 후 1990년대까지 단 한 명의 선수만이 그 기록을 달성했다. 야구 최초의 모든 전문 팀 인 신시내티 레드 스타킹 (Cincinnati Red Stockings)은 186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캔자스 시티, 모. AL 신인왕 후보 1순위인 시애틀 매리너스의 외야수 훌리오 로드리게스가 10일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캔자스 시티, 모. 브래디 싱어 (Brady Singer)는 캔자스 시티 로열스가 금요일 밤 시애틀을 상대로 5-1 승리를 거두기 위해 7 이닝을 던지면서 매리너스의 리드를 몇 가지 비디오 게임으로 이끌었다. ST. PETERSBURG, Fla. | 랜디 아로자레나는 금요일 저녁 탬파베이 레이스가 토론토를 10-6으로 꺾고 AL 와일드카드 순위에서 블루제이를 동점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20호 홈런을 치고 6점을 몰아쳤다.

미네소타는 한 달 동안 바이런 벅스턴이 없었다(그리고 오늘 저녁 그는 시즌 마지막 무릎 수술을 받았다고 소개했다).호르헤 폴란코는 말레처럼 사실상 많은 시간을 놓쳤다. 좌익수 트레버 라나흐와 포수 라이언 제퍼스는 몇 달 동안 아웃되었다. 그레이는 올해 두 차례 부상자 기록을 오갔으며 미네소타는 패닥을 토미 존 수술에 잘못 배치했고 5월과 9월 중순 사이에 중간 회전 선발 베일리 오버와 함께 있었다. 이전의 높은 유망주였던 로이스 루이스와 알렉스 키릴로프는 다시 한번 부상으로 시즌의 많은 부분을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