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숨겨진 보석

그러나 이러한 전문가 중 일부는 어떤 전술을 사용해야하는지, 효과적인지 불확실합니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에 따르면 현재 마케터의 약 96 %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지만 개인의 85 %는 어떤 도구가 가장 효과적인지에 대해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우리의 도움으로,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중소기업을 마케팅하는 몇 가지 좋은 이점을 완전히 설명함으로써 혼란을 줄일 것입니다. 당신은 믿을 수 없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번거롭게 노력했고 이제는 세상이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내놓을 때가 되었다. 운 좋게도 소셜 미디어는 목표 시장을 달성하기 위해 콘텐츠 자료를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러그인을 통해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 프로필과 함께 작업하면 소셜 채널에 게시물을 채우고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곳에서 확인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주간 보고서까지 받아서 광고 실적 1위를 하는 겁니다. 시청자가 흥분하는 주요 문구와 트렌드 주제를 분석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관심을 끄는 새로운 게시물을 검색하여 공유하거나 주로 잘 수행되는 내용을 기반으로 콘텐츠 아이디어를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년도 안 되어 소셜 미디어는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으로 변했다. 당신이 클럽 사진을 공유하기 시작한 플랫폼은 그 이후로 어린이 사진과 당신의 엄마에 의해 점령되었다.

플랫폼이 디지털 세계에서 발판을 마련함에 따라, 나이든 인구도 플랫폼으로 몰려들고 있다.

금요일에 사무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IPO가 함께하고, 집에 혼자있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여주십시오. 우리가 이미 언급했듯이, 잘못된 것을 홍보하는 것은 Reddit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대신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자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먼저 기억하십시오. 대형 아웃 도어 기어 소매 체인의 CEO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Reddit에서 AMA를 시작했습니다. 다른 유통 경로로 사용할 수 없으며 블로그에 뭔가를 게시 할 때마다 하이퍼 링크를 제출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특정 사람 당 하루에 2 시간 25 분이 소요됩니다. 이 블로그는 전자 메일 광고 및 관련 주제에 대한 일반 정보와 토론을 제공합니다. 이 웹 로그 (Content®)에 제공되는 콘텐츠 자료는 금융, 법률 또는 세금 권장 사항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내용에 포함된 정보에 나타나기 전에 임원의 추천을 검색해야 합니다.

모든 네트워크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 있으며 직관적 인 캘린더보기는 매주 모든 소셜 활동에 대한 전체 그림을 제공합니다. 소셜 채널을 제공하는 경우 추종자에게 필요한 것을 추가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냥 그들이 요구하는 것을 전달하기 위해 관찰하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나 2022년에 개발이 계속됨에 따라 초기 폐쇄 경향 이상의 것이 있을 수 있다.

그리고 Campaign Monitor의 믹싱 도구를 사용하면 통합이 그 어느 때보 다 간단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 기반과 상호 작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문제를 빨리 해결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것은 당신의 고객을 기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평가가 실제 사회적 고객이 실제로 나타나는 것을 결정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보다 일찍 수행되어야합니다. 적절한 장치를 사용하면 기업가는 시청자를 신속하게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려면 홍보 메시지만 게시하지 마십시오. 대신 자신의 개성과 가치관을 강조하는 콘텐츠 소재에 먼저 주목하자. 경우에 따라 Chipotle과 같은 제조업체는 TikTok에서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 오피 를 처음 시도한 업체 중 하나였습니다. 그 결과, 그들은 플랫폼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반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가 어떤 유형의 네트워크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약간의 테스트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이 부분을 자주 업데이트 할 준비를하십시오. 그러나 너무 적게 제출하면 가격을 따르지 않는 것처럼 원하는 것을 위협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셜 미디어에서 매력적인 브랜드 음성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Lush Cosmetics는 트위터에서 우수한 고객 서비스의 좋은 예다. 그들은 280자를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고 매우 매력적이고 브랜드에 맞는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사례 연구는 개별 소셜 미디어 계획에 적용 할 수있는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간단하게 몇 분 안에 설치하기 쉽고, 설치할 때, 손님들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모든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데는 단 한 번의 클릭만이 필요하다. Sumo에는 귀하의 광고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사이트 방문자 및 소셜 미디어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가장 관련이 있는 것은 소셜 공유 특성으로,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며, 그것은 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