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부티크 모텔의 독특한 구색

손에 든 음료와 좋은 회사는 이 놀라운 파노라마를 마법의 경험으로 개조한다.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 취소 및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이 특별한 혜택을 이용하십시오 … 탐험의 하루 후에 스위트 룸으로 돌아가 차가운 빛나는 와인한 병으로 모험에 건배하십시오.

차오프라야 강둑에 있는 이 랜드마크 숙소에서 높은 디자인을 기대하라. 393개의 객실은 태국식 가구와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방문객들은 개인 집사를 이용할 수 있다.

그라운드는 꼼꼼하게 조경되어 있으며, 수영장 2개, 테니스 코트 2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가 있다.

당신이 아마도 당신과 함께 할 수있는 영감 Four Seasons Magazine의 렌즈를 통해 럭셔리, 여행 및 라이프 스타일의 매혹적인 세계를 발견하십시오. 보살핌, 신뢰 및 수리의 원칙에 기반한 건강과 안전을 강화한 Four Seasons 속성은 LEAD WITH CARE, 향상된 세계 복지 및 안전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데 전념합니다. 세련된 디자인, 고도로 개인화 된 서비스 및 바레인 베이 기슭의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갖춘 걸작의 본거지에 도착하여 새로운 중동에서 달성 할 수있는 모든 것의 경계를 넓히십시오. 이 현대적이고 거주자 전용 수변 타워는 세계적인 예르바 부에나 지구의 관상동맥 심장부에 최근 복원된 아론슨 빌딩의 역사적인 우아함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우리의 고급 빌라와 주택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장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궁전 이름은 이 호화로운 1896년 산비탈 리조트에 적합하다. 인상적인 시설들은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와 스위스 알프스의 전경을 볼 수 있는 수영장을 포함하고 있다.

로비는 박물관과 같은 유형이며, 원래의 세부 사항, 가구 및 예술이 여전히 많이 보입니다. Ritz-Carlton Reserve 포트폴리오의 세 번째 리조트로 2015 년에 개장한 Mandapa는 Ayung River 내의 굴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5개의 스위트룸과 25개의 풀빌라에는 각각 전용 집사가 딸려 있다.

방은 매우 깨끗했고, 위치는 훌륭했습니다 (지하철 노선과 버스 정류장은 그 뒤를 따랐으며, 또한 … 서울 중구 내에 편리하게 자리 잡은 Toyoko Inn Seoul 동대문 II는 신라 면세점 본점에서 도보로 16 분 거리에 있으며 방산 시장에서 0.9 마일 떨어져 있으며 17 분 거리에 있습니다 … 깨끗하고 높은 층의 전망, 모든 벽에 걸쳐있는 거대한 집 창문, 리조트를위한 귀여운 미학. 리조트 직원들은 정말 놀랍다. 하녀 서비스, 정비/보안 요원,… 지하철과 버스 근처에 있는 홍대의 멋진 리조트 위치…

핀란드 라플란드의 로바니에미에는 유리 이글루와 함께 북극의 스노우 호텔이 있습니다. 최초의 유리 이글루는 1999년 핀란드에서 지어졌으며 Kakslauttanen Arctic Resort를 65 채의 건물, 2 명의 사람들을 위한 53 개의 작은 건물, 4 명의 개인을 위한 12 개의 큰 건물로 바꿨습니다. 유리 이글루는 열 유리로 제조된 지붕으로 친구들이 침대에서 편안하게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호텔은 마이크로스테이를 위한 방을 제공할 수 있는데, 이것은 고객이 시간과 체류 규모에 대한 검사를 선택하는 24시간 미만의 예약이다. 이를 통해 호텔은 동일한 방을 하루에 여러 번 재판매함으로써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유럽에서 인정을 받았지만 두 번째는 주요 글로벌 관광 센터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Big Five는 Sabi Sand Game Reserve의 스타 명소로, Lion Sands의 6 개 롯지와 캠프가 Sabie 강 유역에서 최고의 위치를 차지합니다. Treehouse Experiences는 방문객들을 수풀 위에 위치시키고, 매일의 스포츠 드라이브와 자연 산책은 야생동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많은 대안을 제공한다.

뉴델리 외교지역에 있는 이 대형 리조트에는 403개의 객실이 있으며, 넓은 대리석 휴게실과 많은 식사 장소가 있으며, 오리엔트 익스프레스의 기차 마차처럼 설계되어 있다.

매니큐어 잔디, 미니 골프, 수영 바가있는 큰 수영장, 고급 스파 및 24 시간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할리우드 황금 시대의 영화 배우들에게 인기있는 은신처 인 Hotel Il Pellicano는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절제된 고급 스러움을 자랑합니다.

번호를 제공함으로써 앱을 얻기 위한 링크가 있는 일회성 자동 문자 메시지를 얻는 것을 준수한다.

우리를 통해 예약하고 평가를 떠나고 싶다면 먼저 로그인하십시오. 성결대학교 근 강남야구장 처 호텔들 잘 나가는 지역 랜드마크 근처 호텔.서울에서 렌터카 렌터카를 빌려 타고 거리를 누볐다.

청와대와 가까운 호텔들 청와대가 문 앞에 있는 서울의 완벽한 호텔을 찾아라. 명동의 호텔들은 많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웃들 중 하나를 알게 된다.서울역과 가까운 호텔들은 네이티브 환승 하이퍼링크에 안성맞춤이다. 일반적으로 현금을 위한 편리함과 품질을 위해 강남 공간에서 가장 큰 숙소. 서울은 엄청나게 큰 대도시인데 반반씩 너무 달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