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해서

이 섹션을 게임 규칙이라는 제목의 다른 기사로 잘라내는 것이 좋습니다. 여가는 상호작용적이라면 놀이다. 영화와 책은 비 상호 작용 엔터테인먼트의 예로 인용됩니다. 귀하의 허가 없이 귀하의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 자료가 당사 사이트에 있다고 상상하는 경우, 이 저작권 침해 통지 절차를 준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미안하다는 말을 했다면, 이것은 낯익을 것이다. 당신의 저녁 운전 능력을 과시하고 까다로 바둑이룰 운 주차 장소로 기동하라.

게임은 때때로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부분(예:)으로 분류된다.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다른 도구들은 확실한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가들은 카드 놀이를 즐기는 독특한 정상적인 갑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체스와 같은 다른 게임은 주로 스포츠 아이템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추측 스포츠는 그 핵심으로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텍스트 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정보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스포츠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이와 유사한 의사 소통의 종류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수많은 산업 변종을 창안했습니다. 스타일은 또한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에 해당하는 많은 게임 공개로 구성됩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하는 것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범위를 벗어난 여행을 대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우리는 청소년을위한 무료 비디오 게임을 많이 가지고 있으므로 하루 중 언제든지 좋아하는 만화 네트워크 캐릭터를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어드벤처 비디오 게임, 퍼즐 게임, 모션, 운동 및 스포츠 활동 게임은 당신이 단순히 발견 할 수 있도록 여기에 모두 있습니다.

종종, 게임을 즐기는 젊은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청중의 일부인지 그리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은 현재의 가이드 라인을 제공합니다. 최신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일부는 전용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일부 쉬운 브라우저 게임은 여분의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호소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몇 가지 비디오 게임만 재생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플레이어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상대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참가자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 한다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참가자가 노력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안, 그것은 요구되지 않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능력과 행운의 확실한 졸업장이 필요하지만 게임의 규칙을 따르는 데는 규칙의 데이터와 규칙을 준수하려는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종종 행운이나 까다로운 능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