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의 죽음

배너 공간을 활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른 소셜 채널에 하이퍼 링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계정을 만든 후에는 YouTube ID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사진, 배너, 그리고 “About”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구글은 20억 명의 고객 중 90%가 새로운 상품을 찾기 위해 유튜브를 사용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비디오 길이를 실험하여 최대 참여를 위해 가장 효과적인 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 YouTube 광고 가이드의 두 번째 단계는 좋은 축소판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시간을 보내고 콘텐츠 자료에 대해 추측할 목적을 원한다.

비디오 콘텐츠 자료는 성공적인 콘텐츠 광고의 핵심입니다. 콘텐츠에 새로운 차원을 추가하고 시청자 참여를 향상시키는 방법이 훨씬 더 많이 있습니다.

매월 회사는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홍보하기위한 대체 방법을 모색하면서 혁신적인 마케팅 방법을 제공하려고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디지털 비디오 광고로 가득하지 않으며 YouTube보다 더 나은 플랫폼이 없습니다. 영화를 볼 수 있는 가장 큰 생태계이며, 매월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구글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다.

그 정도의 데이터로, 당신은 말 그대로 태양 아래에서 그리고 그 너머에서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이렇게 큰 플랫폼을 탐색하기 위해 YouTube에는 강력한 검색 엔진이 있어 원하는 정확한 콘텐츠 자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30 억 건이 넘는 검색 (Ask.com, AOL, Bing 및 Yahoo를 합친 것보다 훨씬 많음)으로 인터넷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입니다. 이 거대한 지식의 바다에서 콘텐츠 자료가 손실 될지 여부를 묻는다면 YouTube 동영상을 최적화하기 만하면됩니다. 크리에이터와 함께 일하기 전에 재정을 설정하고 영향력 있는 광고 도구를 사용하여 적절한 모델 동료에 대한 검색을 줄인다. 기대치를 미리 설정하고, 창의적인 보고서를 공유하며, 계획 단계에서 제작자를 참여시켜 프로세스를 유튜브 채널 홍보 간소화하십시오.

이 모든 단계를 완료하면 Google 계정이 준비됩니다. 이제 개인 YouTube 계정을 만들기 위해 미리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웹 최적화를 늘려야 한다면 YouTube 마케팅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이 정보는 YouTube 광고를 시작하는 데 유용한 공급이 될 수 있습니다. YouTube 광고는 Facebook 및 Instagram 광고와 완전히 다르지만 공부하기는 쉽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기업이 강조하는 것은 YouTube 마케팅 전문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권위를 구축하고 추천 및 제안과 함께 간단한 영화 유형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있는 환상적인 대안을 제시합니다. YouTube가 소셜 미디어 채널로 시작 했음에도 불구하고 마케팅 담당자가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 광고와 유사합니다. 플랫폼의 핵심은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개인이 그것을 삼키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입니다. 평균적인 시청자들은 데이터든 여가든 그것으로부터 무언가를 얻기 위해 지켜본다.

이런 종류의 블로그는 BluMaan의 브랜드에 100 % 적용됩니다. Joe의 틈새 시장은 헤어 상품입니다. 이 비디오는 재미 있거나 교육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잠재적인 총 판매 기회를 위해 콘텐츠를 브랜드와 다시 연결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보여줍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들은 보통 당신이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비디오들이다. 즉, “일생일대” 유형이나 당신의 모델과 관련된 특정한 사건들 중 하나이다. 그러나 시청자가 콘텐츠 자료를 흡수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으로 주요 요점을 요약하거나 강조하는 용도 변경된 웹 로그 게시물 유형에 추가로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만들 수있는 비디오의 또 다른 유용한 유형은 제품 데모입니다.이 비디오 유형은 단일 제품의 기능과 사용 환경을 보여주는 것을 포함합니다. 제품 데모는 개인이 제품을 활용하고 관련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