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가 시간, 돈 및 스트레스를 어떻게 절약 할 수 있습니까?

이 그룹은 시카고 컵스에 7-5로 패하는 동안 멜빈스 수술을 도입했다. 그것은 더 이상의 세부사항은 없었고 의심할 여지 없이 다음 주까지 어떠한 업데이트도 없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CINCINNATI – Christian Yelich는 신시내티에 반대하는 기록적인 3 번째 사이클을 기록했지만 Milwaukee Brewers의 집회는 수요일에 Reds에게 패한 9 회에 부족했다. 워싱턴 – 데이브 마르티네즈 내셔널스 감독은 후안 소토의 뒤를 잇는 베테랑 근육을 제공하기 위해 비수기에 계약한 넬슨 크루즈의 고무적인 징후를 보았지만 지금까지 고전하고 있다.

Soto는 Cruzs가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각도로 어려운 시작을 통해 그룹을 부양했다고 말했습니다. MLB 시카고 –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는 테리 프란코나 감독과 다른 여러 팀 코치들을 따돌린 코로나19 사태에 대처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수요일 레크리에이션이 연기되었다.

고가의 스타들은 종종 많은 고려를 받지만, 좋은 그룹들은 거대한 계약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몇 개의 싼 것을 원한다.

CINCINNATI|크리스찬 옐리치는 박스에서 튀어나와 베이스를 질주하며 시즌 첫 3루타를 위해 3위로 순항했다. 밀워키 브루어스의 스타는 놀랍게도 신시내티에 반대하는 기록적인 3번째 사이클을 기록했다. 우리의 숙련 된 야구 기록부에는 NCAA Division I, II 및 III, NAIA 및 여름 시간 대학 리그와 마찬가지로 마이너, 흑인, 일본, 쿠바 및 한국 리그의 통계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번 시즌 마이애미와의 6 2/3이닝 동안 방어율 10.80을 기록했고 단지 5번의 펀치아웃을 기록했기 때문에 2021년의 효율을 주 전역에 전할 수 없었다. 31세의 이 선수는 더럼으로 가서 레이스가 다시 한번 마법을 부릴 수 있는지 보고 그가 마지막 12개월 동안 있었던 곳으로 다시 데려갈 것이다. 개인적으로 하니거에게는 아직 한 번 더 심각한 피해를 입힌 것은 매우 불행한 타이밍이다.

그 후 yr, 수많은 다른 흑인 게이머들이 메이저 리그에 진출했다. Satchel Paige는 인디언스와 계약을 맺었고 Dodgers는 스타 포수 Roy Campanella와 Don Newcombe를 추가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뛰어난 투수로 Cy Young 상을 수상했습니다. 루스벨트 대통령의 승인으로 1942년부터 시작된 춘계 훈련은 별다른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다. 전쟁은 Stan Musial, Bob Feller, Ted Williams, Joe DiMaggio와 함께 스타들의 경력을 방해했지만 야구 골프 장비는 계속해서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1900 년에서 1919 년 사이의 간격은 일반적으로 데드 볼 시대라고합니다. 이 기간의 게임은 낮은 점수를받는 경향이 있었고 일반적으로 Walter Johnson, Cy Young, Christy Mathewson, Mordecai Brown 및 Grover Cleveland Alexander에 해당하는 투수가 지배했습니다.

다소 비꼬는 듯한 월튼은 자이언츠가 몇 주 만에 시애틀에서 영입한 세 번째 내야수로 변신한다.

샌프란시스코는 4월 26일 Kevin Padlo를 추가로 픽업하고 4월 30일 Ford를 인수했습니다. 이 두 거래는 모두 현금 고려를위한 것이었지만, M ⁇ s는 Walton과 교환하여 마이너 리그를 되찾았습니다.

플레이어 페이지는 기본 통계 및 플레이어 게임 로그, 스플릿 및 추가 기능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포함합니다. 일요일 야구는 공식적으로 피콕에 온다. 여기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작은 것들이 있다.

Dan Patrick은 Fenway Park에서 역사를 만드는 Shohei Ohtani에게 반응하고 Ohtani가 투구와 타격 중 하나에주의를 기울여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숙고합니다. MLB 베테랑 심판 댄 벨리노가 마이애미의 한 스포츠에서 다이아몬드백스 투수 매디슨 범가너를 퇴장시킨 후 사과했다. 화이트삭스의 좌완 베넷 소사가 동점골을 터뜨린 가운데 케빈 플라우키가 중앙으로 날아가 시카고의 승리를 확정짓고 생애 첫 메이저리그 세이브를 엔트리 파워 볼 결정하게 된다. 크리스토퍼 크로포드는 시애틀 매리너스 신인 SP 조지 커비가 남은 시즌 동안 관련 픽업 외에도 뛰어난 왕조 선수가 될 수 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GM은 보통 시즌 초반에 이런 제안을 하지 않지만 이번 달에는 이치에 맞는 5가지 무역 제안이 있다.

SportsLines 마네킹은 토론토 블루 제이스 대 뉴욕 양키스 게임 10,000 인스턴스를 시뮬레이션했습니다 … 가디언은 코로나 19 발병으로 타격을 입었고, 프랑코나 감독은 …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는 감독관을 빗나가게한 코로나 19 발병을 다루고 있습니다 … Soto, Cruz 파운드 메길, Nationals는 8-3으로 승리했습니다 …

31살의 이 선수는 시즌이 끝날 때 자유계약선수(FA)로 향하면서 클럽 지배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다.

이제 그의 플랫폼 연도는 정해진 일정을 따를 수 있다고 가정했을 때 마케팅 캠페인의 마지막 두세 달로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비록 그가 건강을 회복하고 후반기에 좋은 경기를 할 수 있다고 해도, 팀들은 이 피해를 그들의 선물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거의 의문을 제기하지 않을 것이다. 미치 하니거는 프로펠러 때문에 지난 몇 주 동안 부상자 기록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