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프로에 의해 가려지지 않은 교육 대학에 대한 금단의 진실

연구 기간 동안 매달 또는 분기별로 학교 교육 비용을 분산시키는 간단한 수업료 계획이 추가로 있을 수 있다.

자격을 갖춘 학생의 경우, 월별 요금 계획은 연구 기간이 끝날 때까지 연장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재정적 인 어려움을 겪은 학생들과 협력하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우리 교사 후보자들은 꽤 많은 현장 기반 학습 대안에서 일한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 교육 대학은 다양한 교육자를 준비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모든 교육 전문가를지지하고 학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육 대학에서의 우리의 사명은 세계화 된 사회에서 모든 학습자의 정신적, 사회적 상황을 발전시키는 교육 및 징계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만들어 교육, 장학금, 옹호 및 수리에있어 알라바마 및 전국의 페이스 세터가되는 것입니다. 교육 대학의 사명은 국내, 전국 및 국제적으로 주목할만한 정보와 혁신적인 패션의한 가지 출처로서 범위, 후속 및 연구에 정보를 제공하고 IQ MENTOR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강조된 교수진 간행물 우리 학교 장학금은 학습 범위와 실습을 변경하면서 학습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킵니다. 명시적으로 말하자면, 실기전문성을 위한 교육과정은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바탕으로 기초적인 실기를 조기에 마칠 수 있도록 하고, 필요에 따라 관악기와 현악기 외에 음악원리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위의 튜토리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교육부는 교과 내용과 교육 전략 간의 균형 잡힌 방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합니다.

주 교육위원회는 ALA가 구성하고 승인한 알라바마 주립 대학의 기본 공립 대학에 대한 공동 통제 및 감독을 일상화하는 이사회를 의미하고 다시 언급합니다. 관할권은 대학 교육 프로그램이나 활동 내에서 발생하는 경우 전자 차별 및 괴롭힘으로 확대됩니다. 미국 외부 및 / 또는 대학 교육 프로그램 또는 활동 외부의 사람들에 대해 발생하는 사건은 다른 대학 지침, 법률 및 / 또는 절차에 따라 부정 행위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신청인은 공식적인 불만이 제출된 시점에 대학 교육 프로그램이나 운동에 협력하거나 접근하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징계 내에서 취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시간은 외부 인증에 의해 요구 될 때까지 54 시간입니다. 일반 교육 프로그램 A 켄터키 웨슬리안 대학 교육은 교양 과목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진보적이고 교육학 적으로 부유 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교육 대학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로 봉사하도록 학생들을 배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대학 학사 학위의 대부분은 유아 교육, 초등 교육, 신체 교육, 음악 교육, 중등 교육 및 특수 교육의 다양한 분야에서 트레이너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생리학, 개인 코칭, 코칭, 스포츠 활동 영양, 작업 요법 또는 신체 요법과 같은 분야에 진출할 계획인 많은 사람들을 위해 기차 및 스포츠 과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교육 대학은 알라바마 최고의 교육 기관의 일원으로 주 및 지역 목표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국내 및 국제 관점을 추가로 수용하는 교육, 분석 및 수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예술, 튜토리얼 전문가, 학교 교육 박사 및 철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는 대학원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정규 교과 과정에 보충하여 대학 강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중등 학부에서 실습을 해야 합니다. 대다수의 졸업생은 더 많은 연구를 위해 대학원 교수로, 또는 중고등 학교에서 직업을 교육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다른 직업 기회는 교육 기관, 비공개 기업, 대중 매체 기업, 문화 시설 및 항공 회사의 직원 또는 당국 기관의 공무원으로 일하는 것을 구현합니다. 우리 대학생들은 학자, 카운슬러, 학술 행정가, 연구원 및 정책 입안자로 변합니다.

일부 해설자들은 코로나19 팬데믹이 훈련에 미치는 영향이 표준적인 더 큰 훈련 시스템의 요소들을 빠르게 구식으로 만들고 있다고 충고했다. GCUs College of Education의 우리는 각 대학생들이 가르 칠 수 있고 매우 효율적인 교육 및 행정이 최고의 관행과 학생 학습 성과를 극대화한다고 믿습니다. 효과적인 강사와 관리자는 고도로 교육 받고, 전문적이며, 헌신적이며 자비 롭습니다. 만약 당신이 재인증, 면허, 보증인을 찾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