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 보드 비디오 게임 및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성공적인 작업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작업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선수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할 때마다 상대편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한다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선수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요구되지 않는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종종 재능과 행운의 확실한 졸업장이 필요하지만 게임의 규칙을 따르는 데는 원칙의 데이터와이를 준수하려는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수하게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적절한 성취나 보상을 위해 행해진다. 그들은 혼자서, 그룹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게이머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을 즐겁게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어떤 기계에서든 당신이 그만둔 곳을 선택할 수 있다.
CrazyGames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io 비디오 게임 페이지에서 가장 큰 무료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아마 당신이있을 수있는 장소에 관계없이 온라인으로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일부였습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에는 지하철 서퍼, 랍비 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이 포함되어 있다.
Moto X3M, Venge.io, Bullet Force Multiplayer, 2048, Minecraft Classic 및 Bad Ice-Cream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양자 게임 개념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전통적인 게임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새로운 유형의 평형 전략 모델을 허용한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선수 선발의 얽힘은 선수들이 배신이라는 이름의 것을 이용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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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일부는 전용 클라이언트 패키지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비디오 게임을 거의하지 않는보다 캐주얼한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대한 덜 복잡한 브라우저 비디오 게임 마법.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 유형과 관련하여 고유합니다. 스포츠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서로 경쟁하는 여러 게이머가 있는 스포츠와 달리 1인 스포츠는 개인 기술에 반대하거나 시간에 반대하거나 기회에 반대하는 설정의 구성 요소에 대한 전적인 전투입니다.
가능성있는 게임은 도박 비디오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을 포함합니다. )뿐만 아니라 뱀과 사다리와 바위, 종이, 가위; 대부분 카드 나 큐브와 같은 도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두 개 또는 세 개의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미식 축구와 야구는 신체 능력과 전략을 모두 포함하고 tiddlywinks, poker 및 Monopoly는 기술과 기회를 결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혼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에는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유사한 많은 전략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능력, 전략 및 기회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관련 기술 구성 요소가 핸드북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스포츠로 구성되지만 비디오 게임 카테고리는 제외됩니다. 홈 비디오 게임 방법의 출현은 테이블 하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에 해당하는 몇 가지를 크게 변경하여 개인 및 공공 스포츠 룸에서 인기있는 비품을 유지합니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산업 시스템은 적어도 자신의 엄격한 교육 가치만큼이나 자신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고려를 이끌어 냈습니다. 80 년대에 Xerox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을 위해 확인되었으며, 이는 손님에게 직접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개념이 개발되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이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개념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스포츠 도구와 규칙은 기술, 기술, 행운 또는 그 혼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