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

기회는 당신의 방법이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우선 순위는 당신의 브랜드와 당신의 지위를 지키는 것이어야 한다.

나는 청중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금전적인 도움을 줄 필요가 없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회사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당신은 또한 회사 자체를 알고 싶어하 오피 고, 이상적으로는 그곳에서 관리 역할을 하는 누군가와 개인적인 관계를 맺고 싶어한다.

이 중 대부분은 내가 계열사로 추천하는 이슈들이지만, 상당수는 그렇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옵션을 검색해야합니다 – 거기에 제휴 대안이 있는지 여부.

그렇게 많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귀하의 수익은 클릭에 달려 있기 때문에, 이것은 꽤 잘 합산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웹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으로부터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장소에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블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고 느끼는 경우, 이것은 발견 할 수있는 훌륭한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BH 화장품 관계자는 소비자가 방문한 후 60일 이내에 구매할 때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이 사이트의 평균 주문액은 38 달러이고 현장 전환율은 6.46 %입니다.

당신의 대사, 영향력 있는 사람,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쉽게 감독하고 추적하라. TUNE을 통해 브랜드는 독점적인 광고 전문 지식을 통해 제휴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성, 관리 및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터를 위해 미리 만들어진 홍보 도구가 없기 때문에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초보 고객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Impact는 클라우드 자동화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마케팅 소프트웨어 플랫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보다 진보된 시스템인 리드 당 지불 제휴사 웹 마케팅 패키지는 리드 전환을 기반으로 제휴사를 보상합니다. 여기서 yow는 SpringerLink Shop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모든 작은 것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패키지에는 제휴사에게 고객 및 클라이언트와 공유할 수 있는 고유한 추적 가능 코드를 제공하는 조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드가 구매에 사용될 때마다 제휴사는 보상을 받는다. 기존의 제휴 네트워크와는 달리, 당사의 Branded Sign Up 하이퍼링크는 귀하가 공공 제휴 시장에 상장되지 않은 고유한 파트너를 탑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로그와 소셜 미디어에 있는 댓글에 답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내 아이들이나 좋아하는 영화가 제휴 마케팅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나의 접근방식은 내가 소프트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부르는 것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통제해야하며, Facebook, Twitter 또는 Google과 같은 것의 손바닥에 사업을두면 모든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성공하는 것에 가장 관심이 있는 창녀들이기 때문이다. 고객 지원 질문을 위해 24/7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ISpring은 eLearning 콘텐츠 자료 제작 및 온라인 교육을 위한 도구를 생산하는 세계 소프트웨어 개선 회사입니다. 그들의 주력 제품은 인터랙티브 온라인 코스, 퀴즈, 비디오 자습서, 롤 플레잉 및 전자 책을 만들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작 장치인 iSpring Suite입니다. 연락처 양식, 직원 만족도 설문 조사 및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을 포함한 대화식 품종 및 설문 조사를 제공하는 Typeform은 추천에 대해 20 %의 반복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즉, 구독이 활성 상태로 유지되는 한 참조된 고객의 Typeform 구독 중 최대 20%를 적립하게 됩니다.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청중과의 신뢰 구축 및 유지의 중요성을 이해하고자합니다. 전형적인 수수료 비율은 당신이 동행하는 제휴사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진실하고 확신 할 때 제휴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간과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맹점은 제휴 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온라인 판매 범위와 수익을 연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블로깅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이익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