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 및 연구 계획과 유사한 중요한 도구와 전문 지식을 배우게됩니다. MY.GAMES에는 매년 PC, 콘솔 및 셀 장치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10 개 이상의 사내 개선 그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전은 개발자가 지식을 수집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 관행은 주로 사용자의 사용,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정보를 제공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을 대체할 것이다.
GOG GALAXY 선택 사항 GOG 소비자를 확인하십시오 GOG 비디오 게임 라이브러리를 실행, 관리 및 교체하고 플랫폼 전체에 비디오 게임을 배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4 년에 만든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2 천만 명이 넘는 월간 고객으로 성장했습니다. 당신의 저녁 운전 전문지식을 과시하고 험난한 주차장으로 기동하라. 공을 구입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수십억 개의 벽돌을 파괴하십시오.
우리의 목표는 온라인 놀이터의 마지막 단어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 회사 웹페이지에 구축하고 있던 플랫폼에 대해 추가로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레크리에이션에서 성공을 얻기 위해 찾고있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 인 경우,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개발자를위한 포키를 통해 연락을 얻을. 비즈니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게임에서부터 완전히 다른 소품 (볼, 로프, 농구 등)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행동들.
또는 Ultimate Table Tennis Tournament 내에서 모든 종류의 재미있는 만화 네트워크 스포츠 활동 게임을 즐기십시오. 그것이 움직임이라면 당신은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외계인 Heatblast, Four Arms 및 XLR8의 회사에서 우리의 우수한 벤 10 게임 중 하나를 고려한 시도를 좋아합니다. 최신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일부는 헌신적인 소비자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인터넷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덜 복잡한 브라우저 게임 중 일부는 캐주얼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호소하며 다른 경우에는 몇 가지 비디오 게임만 재생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레크리에이션 유형을 위한 디지털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를 치는 것과 같은 전형적인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실제 환경이나 환상적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개인적인 규칙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수많은 주사위를 중심 요소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큐브 게임으로는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큐브가 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엔터테인먼트 또는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는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이며 때로는 교육 장치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예술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부분의 표현인 예술 작품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탁월함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게임이 추가로 작품이나 예술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게임은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Liars 큐브와 Poker 큐브가 처음에는 도박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Craps의 스포츠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사례일 것입니다. 게임은 때로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메리트카지노 카드 놀이,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다른 도구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가에서는 카드 놀이를 즐기는 독특한 표준 데크가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소비자 전자 제품에서 수행되는 게임은 비디오 스포츠를 참조하십시오. Google UX Design Professional Certificate를 취득하여 UX 디자인 경력을 준비하십시오.
체스와 이동에 해당하는 일부 비디오 게임은 전적으로 결정 론적이며 관심 분야의 기술 요소에만 의존합니다. 그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알려지지 않은 것은 게임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아이들의 비디오 게임은 대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와 비슷한 비디오 게임은 거의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에 해당하는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 사항이 없기 때문에 게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학문 철학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