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디지털에서 수행되는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참조하십시오. 인스턴트 게임은 저렴한 게임을 지향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빌더를 지원합니다. 그것은 빠르다, 나는 페이팔로 지불 할 장소에 있었고 비용 후 즉시 코드를 받았다. Google에서 Data Analytics Professional Certificate를 취득하여 정보 분석 분야의 직업을 준비하십시오. SQL, R, 지식 시각화 등과 함께 성공하고 싶은 도구와 전문 지식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비즈니스 시스템은 적어도 자신의 엄격한 학업 가치만큼이나 자신의 게임으로 유명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고려를 이끌어 냈습니다. 80 년대에 Xerox PARC는 주로 손님에게 실습 데모로 제공된 Maze War로 인정 받았습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에는 단순히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으로 즐거움을 얻는 관중들이 있을지도 모른다. 이웃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이웃 스포츠 활동 그룹과 일치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대방을 향해 자신을 맞추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분석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개념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2009년 현재, 아마도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시장의 압도적 다수를 지배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는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개인이 가상의 환경에서 행동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게임 유형입니다.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독특한 역할 – 또는 그와 같이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은 소수의 회원과 대면하여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소설을 추적합니다. 함께, 플레이어는 그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에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경계를 벗어난 여행을 대리하여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으로 모든 비디오 게임에 신속한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휴대 전화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학교, 집 또는 고속도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에서 3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한다.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비디오 게임에서부터 다양한 소품 (볼, 로프, 농구 등)과 관련된 인터랙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행동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목적은 조직 효율성의 일부 측면에 하이퍼 링크하고 비즈니스 매력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중점을 둡니다.
한밤중에 그의 특이한 이웃을 탐험하고 중요한 것을 발견하라. 창의적인 표현은 자신의 장엄함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예술작품이고, 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여가다. BBC는 외부 웹사이트의 콘텐츠 자료에 대해 책임이 없다.
이 부분은 게임 규칙이라는 제목의 다른 기사로 나뉘어 지도록 지시되었습니다. 여가의 한 부분은 그것이 상호작용적이든 간에 놀이다. 영화와 책은 비 상호 작용 엔터테인먼트의 예로 인용됩니다. Origin은 곧 문을 닫을 것이므로 EA 비디오 게임을 찾고 구매할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에 있습니다. 그 코드는 정말 빨리 전달되었고 그만큼 유효한 라이선스였다. 활성화하기가 매우 쉽고 앱을 등록하고 넣는 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또한 쿼터와 비어퐁에 해당하는 전용 소모성 게임에도 물리적인 코디네이션이 포함되어 있어 비슷한 이유로 인기가 높다. 재능있는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 스코치, 표적 포착 및 스테이크, 체커 및 체스와 유사한 심리적 기술의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신체 재능 게임을 구현합니다. 전략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를 포용하며, 드물게 그것들을 연주하기 위해 특정한 도구를 필요로 한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전형적인 스포츠 오브젝트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 배그핵 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개인적인 규칙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구조를 형성하고 게임의 다른 구성 요소가 수행됩니다. 카탄과 카르카손의 정착민들이 그 예이다. 각각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구조가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로 구성하여 스포츠를합니다. 타일을 이동 조각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 스포츠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목 자체가 구조를 형성하고 내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은 전략을 결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