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의 결함에 대한 허점을 생각해보십시오. 실제로는 자연 시장 세력의 결과가 아닙니다. 특정 주식에 대한 의존도가 낮거나 품질이 좋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시스템의 결함에 대한 허점을 생각해보십시오. 실제로 자연 시장 세력의 결과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감정이나 특정 뉴스에서 행동하는 거래자 그룹이어야 합니다. 미디어와 함께

사용하는 자동화 된 프로그램은 또한 쉽게 실현되어야하며 단위 사용자 친화적 인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서는 안됩니다 실제 연도는 다른 사람들에게 명백한 우위를 제공해야합니다 시스템은 또한 당신에게 많은 기술적 분석을 제공해야합니다 모든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도록 계산을 기반으로하고 감정을하지 않습니다.

시장이 발전 할 때 더 무거운 볼륨, 시장이 하락할 때 더 가벼운 볼륨은 거의 모든 거래 활동의 75 %를 차지하는 큰 기관이 구매하고 주식을 팔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합니다. 성공하려면이 거대한 비즈니스의 코트 꼬리를 타고 싶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시장이 오르락 내리락 할 때 결정합니다. 개별 주식이 주요 가격 움직임을 보이거나 실제로 그렇지 않은 경우

Bull Market Approaching의 징후를 관찰하십시오 – Bull Market과 Bear Market은 모두 주기적이며 점진적으로 약세 시장이 유리하게 바뀔 것입니다. 스마트 투자자는 시장 선회의 첫 징후와 증상을 감지하고 신속하게 조치 할 수 있도록 시장을주의 깊게 관찰합니다.

그 후 몇 달 동안, 경제가 심각한 공격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철강 생산이 감소하고, 주택 건설이 둔화되고, 다른 상품들이 그들의 인종을 잃으면서, 경제 포인터들이 훌륭해 보이지 않았다.

당신의 시장 일을 배우고 또한 기계 관리를 연구하십시오 당신이 경제적 독립 조사 위치를 공부하고 분석가를 검사하는 시간 당신이 가치있는 투자를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모든 질문 또한 주식 투자 책을 읽음으로써이 시장의 모든주기를 인식해야합니다 당신은 부적절한 결과로 주식 시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역사는 종종 반복됩니다이 모든 것을 연구함으로써 당신은 훌륭한 주식 시장 투자자가 될 것입니다

그 의미는 주식이 클론이라는 것입니다. 콘크리트 덩어리에 묻혀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그와 함께 상승하고 하락해야 합니다. 2010년 S & P 500에서 주식 시장 거래의 기준은 128 % 상승했습니다. 올해 지수에서 주식을 수행하는 물리적 운동은 1058 % 상승했습니다. 지수의 실적 주가는 234 % 하락한 오피스 디포 였습니다. 업계가 올라갈 때마다 이제는 일반적인 믿음에 대해 더 바보 같은 것이 있을 수 있습니까? 128%는 모든 투자자가 얻는 것이다. 주식과 주식을 거래하거나 개별 스톡 옵션에 대해 옳은 것이 얼마나 더 중요한가? 주식 거래는 업계가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를 가장 잘 추측하지 못합니다. 또한 인내심과 적절한시기입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판매할 순간을 기다리는 것은 실제로 업계의 작은 움직임에 반응하는 것보다 더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감정을 유지하면 더 나은 복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시장 동향에 대한 긍정적인 지식을 갖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입니다. 주식은 시장 움직임을 따른다 – 불 시장 (성장 기간)은 일반적으로 주식이 꾸준한 상승을하는 것을 의미하는 반면, 약세 시장 (기간 하락)은 주식 가치가 즉시 천천히 하락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지표 이외에 투자자들은 정기적으로 주식 가격과 거래량을보고 주식 보유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모든 것은 1971년 주식 시장이 주식 거래에 대한 고정 수수료를 폐지하자마자 잘못된 정보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까지는 하루 거래를 하는 유일한 투자자는 http://skh1539.com 브루클린과 미국 주식 시장이었습니다. NASDAQ은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이 거래소의 회원들은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거래소와 거래할 수 있는 귀중한 특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을 위해 돈을 썼다.

출판물 선반이 강세를 보이거나, 시장이 좌초될 가능성이 높거나, 누가 확신하는가? 보유 자산을 매각하고 추세를 기다리십시오. 실제 시장의 오른쪽에 있어야 합니다. 상승하는 시장을 결코 짧게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원칙을 떨어 뜨리는 시장은 결코 간단하지 않습니다. 누가이 조례를 무시할 것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Ive

1971년 이후 10년마다 수수료가 낮아지고 낮아짐에 따라, 더 많은 투자자들이 수수료의 매입을 무시할 수도 있다고 느꼈다. 첫 번째 시간 동안, 그들은 주식의 방향에 대해 생각할 때 추측할 수 있었다.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신중하게 연구하는 확신 투자자들이 될 수 밖에 없었다. 인터넷과 결합된 90년대의 호황은 하루의 완전한 개화를 목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