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는 마호메스를 펀트를 강요하기 위한 치프스의 마지막 아홉 번째 운전에서 해고했다. 그리고 나서 궁극적인 플레이에서, 더 장기인 명예의 전당은 더블 스태프를 제치고 마호메스를 포켓에서 바로 돌진 투구로 이동시켰다. 밀러는 팀 사상 최고인 5쿼터 압박, 3쿼터 안타, 경기 내 2개의 자루를 얻었다. 패배하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4쿼터 전체를 찾고 있습니다.Ezekiel Elliott가 단지 13개의 캐리어에 81야드를 가지고 있을 때 오래된 Zeke의 모습이 언뜻 보였었다. 카우보이들의 보호는 268야드의 공격만을 허용했다. 댈러스는 20점 차로 뒤진 상황에서 랠리로 맞대응하며 블로아웃을 피하고 경기로 만들었다. 뒤죽박죽인 근거리 무선 통신에서 카우보이는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기대하지 않고 게임을 잘못 배치했다.게임은 보통 심리적 또는 신체적인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각각을 포함한다.
많은 게임들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운동의 한 형태로 기능하거나, 교육적, 시뮬레이션적,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데 도움을 준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오락이나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며 때로는 학술 소프트웨어로서 사용되는 구조화된 형태의 놀이이다. 게임은 보통 보수를 받기 위해 수행되는 일과, 특별하게 보통 미적 또는 이념적 요소의 표현인 예술과는 완전히 다르다.그것은 세상이 당신에게 던지는 “무작위” 사건들을 통제함으로써 작동한다.
모든 뇌우, 해적 습격, 여행 세일즈맨은 AI 스토리텔러가 당신의 이야기를 다루는 카드이다. 선택할 수 있는 이야기꾼이 몇 명 있다.
Randy Random은 미친 짓을 하고, Cassandra Classic은 긴장을 고조시키고, Poebe Chillax는 긴장을 푸는 것을 좋아합니다. 방어. 탐험 게임은 극에서 적도까지의 행성 전체를 만들어낸다. 추운 북부 툰드라, 바싹 마른 사막 평지, 온대 숲, 또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적도 정글에 크래시 포드를 착륙시킬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큐레이팅한 예술작품을 통해 14개의 상징적인 지역을 비트게임 탐험하세요. 사진을 공개하고 문구를 클릭합니다.고잉투로 미래형 문장을 연습하세요. 영어로 요일을 연습하세요.듣고 올바른 음식 사진을 클릭하세요. 철자를 연습하다.이미지를 보고 비교해보십시오. 문장을 읽고 옷을 옮기세요.날씨 사진을 듣고 그 나라들로 이동하세요.그것은 단지 피어스에게 경기를 이긴 터치다운 패스가 아니었다. 콜츠 일가는 하루 종일 잭슨빌을 공격하려고 했다. 라이언은 전반전에 37개의 터무니없이 높은 패스를 던졌는데, 이는 그가 2주차 전체 경기에서 시도한 것보다 7개가 더 많은 것이다. 이 전반전 중 30개의 시도는 공기를 통해 10야드 미만으로 이동하며 발목 손상으로 인해 스타 조나단 테일러가 아웃백하는 런 레크리에이션의 연장선상에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