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터미널 지하상가는 간결하게 고토몰(Goto Mall)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서울 지하철 3호선, 7호선, 9호선이 운행하는 많은 주요 지하철 환승역 중 하나와 연결되어 있다.
600개가 넘는 상점들이 옷, 패션 액세서리, 인테리어 상품, 그리고 꽃을 포함하는 길고 평행한 2개의 복도 양쪽에 늘어서 있다.
대량구매(superbuching) 또는 대량구매(superbuching)는 많은 구매가 수반되는 개별적인 집중적이고 탐닉적인 쇼핑의 기간으로, 그 범위와 목적에서 정상적인 구매와 강박적인 구매 둘 다 다르다.쇼핑 광고는 기존 머천트 센터 제품 정보를 사용하여 광고를 표시하는 방법과 위치를 결정합니다. 머천트 센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품 데이터에는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단 소비자 검색을 귀사의 광고에 일치시키고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제품을 보여주면 이 세부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앱에서 검색한 것을 바탕으로 다른 유사 상품을 제안하고, 당신이 찾는 상품의 종류를 줄일 수 있는 필터 기능도 있다.
소매 환경에서는 심리적인 가격 책정이나 홀수 가격 책정이 모두 널리 사용된다. 긍정적인 심리적 인상을 주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방법을 가리키는 심리적 가격 설정.재미삼아 젊고 아름다운 주드 로와 불만을 품은 힘센 새디 프로스트는 자동차를 훔쳐서 상점으로 몰고 들어가 쓰레기를 버린다. 두 명의 조이 라이더와 영국 동네에서 가장 좋은 소매상 중 한 명인 스마일 숀 퍼트위 사이에 라이벌 관계가 전개된다. 폴 앤더슨 감독의 스타는 그의 후반기 연기 성공의 일부만을 보여준다. 놀랍게도, 많은 불꽃은 프로스트와 퍼트위 사이에서 일어난다. 쇼핑은 시계공 오렌지와 대조적인 것으로 보인다 – 확실히 음악적인 막간극은 집을 돋보이게 한다 – 그러나 미스터 로와 영화 남성자위기구 모두 말콤 맥도웰이나 스탠리 큐브릭에게 접근하지 않는다. 그리고 조나단 프라이스, 숀 빈, 마리안 페이스풀은 여행을 돕습니다.신용카드에서 EMI를 활성화한 후, 모든 사람이 온라인 구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또 다른 시도로, 플립카트는 직불카드에서 EMI를 도입하여 월별 자금 흐름의 일시 중단에 대한 걱정 없이 당사와 자신 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재, 우리는 이 시설을 위해 Axis Bank, HDFC Bank, State Bank of India 및 ICICI Bank와 제휴했습니다. 타임스퀘어는 세계에서 가장 큰 30만㎡ 규모의 구매문화공간으로 위상을 자랑한다.
사용자는 메타버스 스타일의 경험을 통해 가상 3D 스타일 환경에서 선택한 브랜드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플립카트는 월드 아트를 디자인하고 출시하는 폴리곤 인큐베이터 eDAO, 셀럽과 브랜드 중심의 NFT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가디언링크와 유사한 기업들과 제휴하고 있다.
플립버스는 플립카트의 안드로이드 앱의 파이어드랍스 부분에서 얻을 수 있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센터는 상점들의 집합이다; 그것은 좁은 지리적 공간에 있는 여러 회사들의 그룹이다.Visit Korea는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표준을 보장하지 않으며 언급된 서비스 또는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직간접적인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정 가격 체계에서, 고객들은 여전히 흥정이나 흥정을 사용할 수 있다; 가치에 대한 협상. 경제학자들은 이것을 전체 경제적 잉여 거래가 쇼핑객과 생산자 사이에 어떻게 나누어질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으로 본다. 어떤 축하도 판매의 망령이 존재하지 않는 최종 결과로서 투명한 이익은 없으며, 이 경우 초과분은 각자에게 사라질 것이다. 대부분의 소매업자들이 사용하는 가격 책정 방법은 비용 플러스 가격 책정이다.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도 비판을 받았는데, 이는 국가 계정을 활성화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 상품을 수입하는 것과 가치 있는 토종 제조업체의 확장을 방해했기 때문이다. 인구가 많은 유럽의 도시들에서는 13세기까지 소규모의 다양한 아울렛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머서나 헤어다셔 같은 전문 소매상들이 런던에 존재하는 반면 식료품점들은 향신료와 약품 외에도 잡동사니들을 팔았다. 그러나 이러한 소매업자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 후반까지 런던의 소매상들은 무례한 큐비클에 지나지 않는다고 묘사되어 왔다.1609년 로버트 세실이 스트랜드에 개설한 뉴 익스체인지(New Exchange)는 계획된 쇼핑센터의 한 예이다. 상점은 런던 시민들이 만족하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로서 필수적으로 밝혀지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목적지가 되었다. 복원 런던은 또한 니콜라스 바본과 리오넬 크랜필드와 같은 투기적인 건축가들이 있는 사교 장소의 광고로 호화로운 건물들의 확장을 보았다. 중세 쇼핑객들의 경험은 최신 쇼핑객들의 경험과는 매우 달랐다.19세기 영국에서, 이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임시 상점 또는 창고 상점으로 식별되었다. 1902년 페니; 1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