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사회를 구성하는 방법 중 하나는 관광이다. 관광과 사진이 결합되어 지역 주민들이 카메라 렌즈로 위치를 잡고 윤곽을 그리는 관광 시선이 만들어진다. 그러나 원주민 사진가들이 관광객 사진작가를 이미지의 얕은 고객으로 배치할 수 있는 역방향 시선이 존재한다는 주장이 추가로 제기되었다.적절한 카메라 도구를 사용하면 UV, 적외선, 라디오를 포함하여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빛의 파장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캡처 및 디스플레이 처리의 디지털 방법은 온화한 현장 사진의 새로운 전문성을 가능하게 했다. 이 과정을 통해 사진을 캡처한 후 여러 영역의 깊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1846년 마이클 패러데이가 설명했듯이, 온화한 지역은 5차원으로 이해되며, 3-D 하우스의 각 점은 그 지점을 통과하는 모든 광선의 경로를 윤곽을 그리는 두 개의 추가 각도의 속성을 갖는다. 니체스 디지캄의 사진들은 매우 긴 홍보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는 그의 아스팔트 과정을 크게 개선하거나, 아니면 더 실용적인 것으로 대체하려고 노력했다. 궁극적인 산업 착취에 눈을 고정한 채, 그 동반자들은 완전한 비밀을 선택했다.20세기 초부터, 이미지는 예술가들 사이에서 전형적인 매체가 되었고, 이것은 현대 예술 실천에서 현재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예술 사진은 그 자체로 예술 형태로 인식되고 있으며 박물관이나 갤러리 지역을 위해 점점 더 많이 창조되고 있다.
많은 사진작가들은 중형 또는 대형 카메라를 사용하여 그림과 같은 방식으로 표시되는 큰 인쇄물을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렌즈는 물체에서 반사되거나 방출되는 빛을 카메라 내부의 감광층에 있는 실제 이미지로 초점을 맞추는 데 사용된다. 전자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면 모든 픽 중고카메라사이트 셀에서 전기 비용이 발생하며, 이는 전자적으로 처리되고 후속 디스플레이 또는 처리를 위해 디지털 이미지 파일에 저장된다. 필름 상의 불리한 그림은 전통적으로 확대기나 접촉 인쇄를 통해 일반적으로 인쇄물로 인식되는 종이 바탕에 사진학적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잃어버린 미국 야간 사진 미국 남서부의 버려진 뒷길을 헤매며 트로이 파이바는 1970년대라는 근거를 위해 미국의 버려진 아랫배를 탐험했다. 1989년부터 그는 달빛 아래서 밤에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흑백 사진 스매싱 매거진의 가장 아름다운 영감을 주는 게시물 중 하나이며, 여기에는 전 세계 사진작가들의 50개 이상의 좋은 작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주요 공개 행사 때문에 사진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정보가 증가했다. 그것은 초상화에서의 사진술에서 시작하여, 미적 치료 후에 다큐멘터리로 계속된다. 가능한 경우, 주로 2004년 항공 사진을 기반으로 한 각 식물 종류의 무작위 점 4개가 샘플링되었습니다.무감각화와 관련하여 카메라 주변에서 추가적인 불안이 촉발되었다. 불안하거나 특정한 사진들이 아이들과 사회 전반에서 광범위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었다. 특히 투쟁사진과 음란물이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손택은 사진을 찍는 것은 사람들을 상징적으로 소유할 수 있는 물건으로 보여주는 것이라고 우려한다.
둔감화 대화는 검열된 이미지에 대한 논쟁과 함께 진행된다. 손택은 사진을 검열할 수 있는 유연성은 사진작가가 현실을 구성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그녀의 우려에 대해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