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Mlb의 큰 이점을 깨닫도록 돕는 것

호세 알투브는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경기가 재개되자 3점슛을 성공시켜 미네소타 트윈스를 11-3으로 꺾었다. 테일러 헌은 5이닝 동안 단 1안타만 허용했고 브래드 밀러는 홈을 밟았고 텍사스 레인저스는 17일 밤 캔자스시티 로얄스를 3-1로 꺾었다. 1 차 구형의 상단은 무거운 참가자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올해 초안의 주요 무기 대부분이 손상을 입은 결과입니다. 그것은 브레이브스가 학급에서 우세한 무기들 중에서 많은 선택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휴즈는 효율적인 무기다. 그는 6 × 4 프레임, 프로 볼의 적절한 변화로 상당히 커질 수있는 90 년대 중반의 패스트볼, 그리고 그가 정말로 느끼는 슬라이더와 체인지업을 특징으로합니다. 파이프 라인은 브레이브스가 저스틴 캠벨과 토마스 해링턴과 함께 많은 양의 대학 투수들과 관련이 있다고 지적했다.

메츠와의 마지막 주말 경기에서 한 쌍의 우천과 일요일 더블헤더에 이어 교대로 경색되는 것을 피할 필리스에게는 시기적절한 복귀다. 휠러의 복귀에도 불구하고, 자크 에플린과 함께 여전히 코로나 리스트에 오른 사람은 로테이션이 다운되었다. 하지만 멤버쉽은 월요일에 쉬는 날이 있는데, 이는 그들이 회전을 통해 몇 바퀴 동안 4명의 선발로 살아남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올해 5번의 선발 등판 이후 휠러의 평균자책점은 4.10으로 삼진율 22.5%, 산책가격 8.1%를 기록하고 있다.

아메리칸 리그의 강점은 내셔널 리그 선수들이 새로운 제휴사가 제공하는 높은 연봉을 선택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최고의 선수들을 많이 잃을 것이라는 전망에 직면한 NL은 평화를 선택하고 1903 년에 AL을 평등하다고 선언했습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 사이의 2 개의 스프링 트레이닝 비디오 게임 모음집이었습니다. 월드시리즈는 모든 리그의 페넌트 우승자들 사이에서 행해진 7전 4선승제 시리즈다. 전통적으로 홈 유니폼은 입구에 직원 이름을 표시하고 어웨이 유니폼은 직원의 집 위치를 표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렌디한 경우에는 이 샘플에 대한 예외가 빈번하게 발생하며 팀은 두 유니폼 모두에 직원 이름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팀은 표준 흰색 또는 회색의 대안으로 조끼의 첫 번째 또는 보조 팀 색상으로 구성된 하나 이상의 대체 유니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몬트리올 엑스포스는 2005년 워싱턴 내셔널이 되었을 때 3년 넘게 주요 프랜차이즈를 운영했습니다.

12 개월을 창립 한 숙련 된 야구의 경우, MLB는 최초의 프로 팀 인 신시내티 레드 스타킹 (Cincinnati Red Stockings)이 설립 된 1869 년을 사용합니다. 1920 년에 두 리그 간의 관계를 다루기 위해 만들어진 약한 국가위원회는 모든 숙련된 야구를 일방적으로 결정할 수 있는 훨씬 더 강력한 야구 위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901년부터 1960년까지 미국과 내셔널 리그는 각각 8개의 팀을 구성했다. 각 그룹은 매 시즌마다 162 개의 비디오 게임을 하고 모든 리그에서 6 개의 그룹은 1903 년에 개최된 2 개의 리그 챔피언 간의 7 번째 챔피언십 시퀀스인 월드 시리즈에서 절정에 달하는 4 라운드 포스트 시즌 경기로 진출합니다. 야구 비디오 게임은 북미 전역과 다른 여러 국제 지역에서 텔레비전, 라디오 및 인터넷으로 방송됩니다.

이 스포츠는 무료일 수도 있고, 사용자들은 선수 카드를 위한 시장을 만들도록 영감을 받을 것이다. 휴스턴은 멋진 투구 덕분에 급상승하고 있고, 앞으로의 일정은 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MLB가 최근 공을 빼앗으려는 시도를 한 이후 4월에는 리그 거주율이 떨어졌다. 육상선수 짐 보우든은 지금 일어나야 할 5개의 거래를 했다. 외야수 제이슨 도밍게스는 메이저리그(MLB) 파이프라인을 기반으로 한 뉴욕 양키스 3번 유망주다. 애런 심판은 화요일 저녁 뉴욕 양키스에게 정확히 필요한 것을 주었다.

비록 토미 존 수술 절차를 밟은 최고의 남자들 중 한 명을 위한 연극은 사실 질문에서 벗어나지 않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지금 듣고 있는 것과도 일치한다.

게임의 모든 텔레비전 및 라디오 방송은 메이저 리그 야구 웹 사이트 MLB.com에서 MLB.tv에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라디오 전용 방송은 MLB.com G NBA 중계 ameday Audio에 가입하여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방송국 동료는 공식적으로 인터넷 피드를 통해 스트리밍 게임을 금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전 규칙은 라디오 방송이 아닌 상주 TV 방송에 사용됩니다.

웨인라이트는 올해 6차례 선발 등판해 평균자책점 3.18, 삼진 20%, 산책비 9.3%, 플로어볼 507.6%를 기록하고 있다.

2013년 1월 10 일, MLB와 게이머 노조는 무작위, 시즌 내 HGH 테스트를 추가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2013년 시즌에 테스토스테론을 사용하는 것을 밝히기 위한 새로운 시도를 시행하기로 동의했다. 현재 MLB 약물 커버리지는 80게임의 서스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