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뉴스, 점수, 판타지 게임 및 하이라이트 2021

Heat가 East Finals로 돌아 왔을 때의 Defense 키 기능 The Heat는 Philly의 스타인 Joel Embiid와 James Harden에게 멋진 수비를함으로써 Sixers를 근절했습니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팀과 리그를 선택하고 홈 웹 페이지의 My Favorites 부분에서 최신 뉴스와 점수를 제공합니다. 2020 NBA 드래프트는 세계 최고의 농구 리그가 오프 시즌 내내 헤드 라인을 지배하기 때문에 무역을 둘러싼 즙이 많은 험담의 날 이후에 여기에 있습니다. 미국 태생의 게이머는 일반적으로 해외 시민권을 가지고 태어 났으며 Joakim Noah 및 Kosta Koufos와 같이 국제적으로 그 국가를 특성화하더라도 국제적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N 벳365 가입 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은 국제 클럽 대회에 산발적으로 참가했습니다.

보스턴이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까. 과거 3년 동안 필라델피아는 버틀러를 손가락질하며 조기 플레이오프 진출 후 짐을 싸게 했다. Lanier는 Pistons and Bucks에서 14 시즌을 뛰었으며 평균 20.1 득점 10.1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NBA의 수석 작가 크리스 매닉스는 댄 패트릭과 함께 76ers가 제임스 하든과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검색을 가르치는 무서운 현재와 미래에 대해 이야기한다.

Grizzlies 기자 Meghan Triplett는 Memphis 마을이 어떻게이 직원들을 모으고 Morant-less Grizz가 Warriors와의 6 차전에 위험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현재에 합류했습니다. Dan Patrick Show의이 판에서 Dan Patrick은 Philadelphias James Hardens가 게임에서 침략의 부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것은 76ers가 그를 다시 인도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 이유 중 일부입니다 ……

주요 거래는 종종 거래 마감 시간보다 일찍 완료되어 그날을 일반 관리자에게 바쁜 시간으로 만듭니다. 2011 년 12 월 시즌은 또 다른 잠금으로 시작되어 리그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즌 초반 몇 주가 취소된 후 게이머와 소유자는 2011년 12월 8 일에 새로운 단체 교섭 합의안을 비준하여 66 게임 시즌을 단축했습니다. 2014년 2월 1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는 30년 만에 은퇴했으며 그의 대리인인 아담 실버의 뒤를이었다. 이 그룹은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지만 12 명의 선수 중 11 명은 개인 자격으로 입회했습니다. 1995년 NBA는 밴쿠버 그리즐리 스와 토론토 랩터스를 추가하여 캐나다로 확장되었습니다.

밀워키 벅스는 짜릿한 복귀의 모멘텀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

대니 그린은 필라델피아 76ers가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는 여분의 성숙한 농구 그룹이 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클레이가 재활치료를 공격하든 플레이오프의 우여곡절에 대처하든 직장생활의 안정감을 어떻게 익혔는지 클레이 톰슨은 사물의 정신적 측면에서 가치를 발견한다.

마이클 스미스는 루카 돈치치가 NBA 대화에서 높은 선수에 포함될 위기에 처해 있다고 믿지만 빈센트 굿윌은 격렬하게 동의하지 않는다. Keith Pompey는 Philadelphia 76ers와 함께 Jimmy Butlers의 역사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Brother from Another와 합류하여 포스트 시즌에서 Butlers의 성적이 필라델피아에서의 부재를 훨씬 더 두드러지게 만드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4 월에는 필라델피아 2 차전에서 랩터스를 상대로 1 라운드에서 우승하면서 5 번째 NBA 코치로 100 번째 포스트 시즌 우승을 차지했다. 리그는 또한 북미 야외에서의 이야기에 중점을 둔보다 세계적인 관점을 가진 공식 영어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역 언론 매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현지화된 영어 버전은 아프리카, 호주, 캐나다, 인도, 뉴질랜드 및 필리핀을 위해 추가로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