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교육 대학에 대한 경고 신호

교육 리더십 및 정책학과에는 3 개의 학위 수여 패키지가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에는 자체 입학 과정, 과정 제공 및 학교가 있습니다. 위성을 지상에서 떼어내려면 자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베가는 스폰서를 끌어들이고 대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Misi ⁇ n Colibr ⁇ 라고도 불리는 지역 iOS 앱을 성장시키고 있다.

“우리는 멕시코인들이 여분의 우주 기술을 만들도록 장려하고, 아이들이 이러한 문제들을 검토하고 이러한 직업을 추구하도록 장려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코스타리카 출신의 이민자, 박사 과정 학생 인 El ⁇ as Lor ⁇ a는 모델의 새로운 전통에 동화하기 위해 애 쓰고있었습니다. 그는 이제 UH의 대학원 및 전문 학생회 회장으로서 사회 정의를 옹호하기 위해 자신의 목소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수십 명의 UH College of Education 회원은 강사 준비, STEM 교육, 전염병 과정에서의 학습 및 샌디에고에서 개최되는 2022년 미국 교육 연구 협회 협약에 대한 분석을 공유합니다.

그들이 고등학교에 도달 할 때까지, 많은 여성들은 그들이 정말로 소속되어 있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에 pc 과학 및 공학 수준을 추구하지 않겠다는 결심을했습니다. College의 온라인 석사 학위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2022 년 목록에 전국에서 14 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 교수들은 단순히 3 시간 동안 우리에게 강의하는 것 이상으로 브레이크 아웃 룸을 통합했습니다.

대조적으로, 직업 대학 및 전문 대학에서 이루어지는 직업적인 대규모 교육 및 코칭은 이론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에 집중합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 교육 대학은 수많은 교육자를 준비하는 데 전념하는 반면, 모든 교육 전문가를지지하고 강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 대학에 위치한 University-School Partnerships for Educator Preparation National Center는 전국의 대학 기반 강사 준비 패키지 연합에 현장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US PREP는 현재 15 명의 학교 – 대학 동반자가 열악한 지역 사회를 위해 고품질의 수많은 교사를 유치, 훈련 및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Texas Tech University의 College of Education은 학문 분야의 스펙트럼을 감추는 수십 가지 파악, 박사 및 인증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지구상에서 변화를 창조하고자하는 사람들의 호기심과 동기를 조장하는 학습자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퍼듀에서 당신은 성공을 거두고 정면으로 강력한 도전에 직면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그 방법과 함께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Project Teach 6 월 12-17, 2022 우리는 고등학교 2 학년 학생들을 Purdue University의 PROJECT TEACH 캠퍼스로 초대합니다 – 교육 경력에 몰두 한 5 일간의 주거 프로그램입니다. Tier One 공립 분석 대학에 걸맞게 UH는 최근 몇 년 동안 주요 캠퍼스 업그레이드에 투자했다. Elsa Gonzalez는 NSF의 새로 선정된 프로그램 디렉터로서 STEM 분야에서 학생들의 성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그녀는 “대표성이 낮은 지역사회에서 가질 수 있는 인상 때문에 중요한 기회”라고 말했다.

또한, 최신 화학 공학은 나노 기술 및 생물 의학 공학과 유사한 새로운 실용적인 공급 및 최첨단 전략을 개척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화학 공학은 일반적으로 대규모 제조를위한 화학적 또는 유기적 변형을 포함하는 공정의 설계, 개선 및 유지 보수를 다룹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학교와 대학의 대부분을 인정 원어민 전화 영어 하는 동일한 체격인 고등 교육위원회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1972년 교육 개정안 Title IX는 연방 재정 지원을받는 기관의 교육 패키지 및 행동에서 성교 차별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합니다.

3 학년, 4 학년 및 5 학년 과학, 기술, 독서, 공학, 예술, 올림픽 및 오하이오 대학 졸업생인 Nick Cunningham은 대학 코칭 경력에 대한 전문 지식을 습득합니다. Bank Street에 대한 귀하의 선물은 우리가 봉사하는 어린이, 교육자 및 지역 사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의 지속적인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주 교육자 조합, 연구원 및 이웃 조직 간의 협력은 필요한 변화를 촉진합니다. 우리 동창들은 학교 환경, 청소년, 연구원 및 지역 사회 단체의 지도자로서 일합니다. 학생들이 각 교실 환경과 지역 사회에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THE는 2004 년부터 학생과 그 가정, 교사, 대학 지도자, 정부 및 기업을 대상으로 대학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성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세계 무대에서 대학 효율성을 평가하고 독자가 상위 학교 교육 기관의 다양한 임무와 성공을 파악할 수있는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대학 순위를 만듭니다. 교육대학은 강사, 상담사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