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에 대해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들

그는 시카고 라디오에서 컵스를 취재하며 지난 20년을 보냈다. 에미상을 두 번 수상한 방송인 제니 카브너는 리그 전체의 선수, 코치, 감독, 전문가들과 독특한 통찰력과 인터뷰로 야구계에 태클을 제공한다.

전국의 야구팬들은 숙련된 스포츠 활동에서 가장 낮은 입장료에 기쁨을 느낀다. 평일 비디오 게임과 조기 시즌 매치업은 티켓에 대한 좋은 제안을 제공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장 세구라의 와일드 라이드가 필리스에게 월드시리즈에 더 가까이 다가섰다 기복이 심한 2루수의 극적인 경기였다. 하지만 결국 필라델피아가 시리즈 선두를 차지하기에 충분했다. 롭 톰슨 필리스 감독은 엄청난 포스트시즌을 보내고 있다.

59세의 신인 감독은 필라델피아가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3차전 승리를 위해 파드리스 팀을 근소한 차이로 꺾으면서 모든 적절한 결정을 내렸다. MLB는 양키스-아스트로스 ALCS 4차전 시작 시간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한다.

이 스포츠는 당초 예정보다 1시간 30분 늦게 시작될 것이다.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선발 투수 밥 깁슨은 겨우 1.12의 방어율을 허용함으로써 똑같이 놀라운 업적을 이루었다. 스프링코칭은 애리조나와 플로리다의 프리시즌 캠프에 팔로워들을 끌어들임으로써 MLB 시즌을 시작한다.

MLB 드래프트는 매년 6월 팀들이 마이너리그 기술에 고등학교와 학교 선수들을 추가해서 재로드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7월에 MLB 올스타전은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 내 최고의 선수들 간의 홈런 더비와 스포츠를 위해 시즌을 멈춘다. 애너하임, 캘리포니아 — 타격 코치 제레미 리드, 어시스턴트 타격 코치 존 말리는 후속 시즌에 LA 에인절스로 복귀하지 않을 것이다. 리드는 2019년부터 에인절스 타격코치를 맡아 그룹 마이너리그 타격코디네이터로 2년을 보낸 뒤 3명의 감독 이하 4시즌을 지냈다.그의 퇴장 속도는 이전 시즌처럼 정예는 아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균 이상이었다. 마르티네스는 지속적으로 야구장을 통하여 로핑 라인 드라이브를 위한 재주를 보여주었고, 그의 타구 공통점과 출루율은 각각의 리그 점수보다 대략 30개의 높은 요소들로 남아있었다. 간단히 말해서, 마르티네스는 그가 더 이상 정점에 있었던 엘리트 매셔처럼 보이지 않을 때에도 여전히 좋은 타자이다. 단기적으로, 에인절스는 최소한 최신 급여 범위와 일치하기를 열망한다고 가정할 때 쓸 약간의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실망스러운 결과로 가는 길에, 주인 아르테 모레노가 직원을 매각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는 것이 8월에 보도되었는데, 이는 프랜차이즈의 단기적인 발전 방향에 대한 장벽을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새로운 주인이 나타나서 우리가 스티브 코헨과 메츠에서 본 것처럼 클럽에 약간의 낙관론을 주입할 것이다. 하지만 팀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선수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은 추가적으로 잠재력이 있다.

후안 소토는 비록 구단이 2021년과 2022년의 많은 전망을 위해 베테랑들을 교환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본질적으로 내셔널스에서 가장 손댈 수 없는 선수로 보였다. 몇몇 MLB 비디오 게임들은 인터넷 텔레비전에서 완전히 방송된다. 페이스북에서 12개월 동안 독특한 비디오 게임을 한 후, MLB는 유튜브와 협력하여 2019년 시즌부터 시작하여 2022년까지 서비스를 매주 스트리밍했다.SeatGeek은 저렴한 티켓을 위한 그룹 일정을 통해 선별할 수 있는 환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18이닝을 소화한 것은 과거 플레이오프 역사상 가장 긴 포스트시즌 대회와 맞먹는다. 휴스턴과 필라델피아는 포스트시즌 내에 벽난로를 잡은 조들의 대결을 벌일 것이다.루소는 Al Leiter, Bill Ripken, Dan Plesac 등을 포함한 MLB 네트워크 분석가들로 구성된 순환 그룹에 합류해야 한다.

MLB.tv 비디오 게임은 네이티브 및 국가 시청 제한의 주제이다. 지역 비디오 게임이 사용자의 위치에 제한되면 해당 비디오 게임을 계속 시청할 수 없습니다. MLB.tv 또는 YouTube TV 기본 계획에 포함된 전국 네트워크에서 전국적으로 방송되는 스테이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MLB의 긴 시즌은 다음 시즌의 일정이 이전 시즌이 끝날 때쯤 발표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정규 시즌 일정은 8월에 인쇄되며 티켓 판매는 보통 플레이오프에 이어 11월에 시 다자바 작한다.

스티브 필립스는 야구 분석가로서 ESPN의 회원이 되기 전에 뉴욕 메츠의 최종 감독(1997년 ~ 2003년)이었다. 그는 스포츠 센터, 콜드 피자, 아웃사이드 더 라인스와 ESPN 라디오에 정기적으로 출연하였다. 매드독 스포츠 라디오에서 4년을 보낸 후, 필립스는 이제 판타지 스포츠 라디오와 MLB 네트워크 라디오에서 진행자로 일하고 있는데, 그곳은 당신이 평일 아침 리드오프 스팟에서 그를 들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1969년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는 모두 두 개의 확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했다. 아메리칸 리그는 시애틀 파일럿스와 캔자스시티 로열스를 추가했다. 내셔널 리그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뿐만 아니라 최초의 캐나다 프랜차이즈인 몬트리올 엑스포스를 추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