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드 오브 와인

일부 와인은 골판지 상자 안에 두꺼운 플라스틱 수하물로 포장되어 있으며, 필드 와인 또는 캐스크 와인이라고 합니다. 패키지 거래의 안쪽에는 상자 안에 있는 가방에 부착된 수도꼭지가 있는데, 이 수도꼭지는 나중에 구매자가 내용물을 제공하기 위해 연장된다. 박스 와인은 포도주가 유통됨에 따라 방광이 붕괴되어 공기와의 접촉을 제한하고, 따라서 산화 속도를 늦출 수 있기 때문에 개봉 후 최대 한 달 동안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

병 와인은 내용물이 유통됨에 따라 공기 대 와인의 비율이 높아져 개봉 후 산화 속도가 매우 빨라져 2, 3일 내에 상당히 저하될 수 있다.

캔 와인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다른 와인 포장 형태 중 하나로 여겨진다. 대부분의 와인은 유리병에 담겨 구매되며 코르크(이 중 50%는 포르투갈산)로 밀봉된다.식물 생리학 및 식물 병리학이 발전함에 강남매직미러 따라 포도나무 훈련과 포도에 대한 곰팡이 피해를 줄였다. 세계 최고의 와이너리와 지역 중 일부에서 독점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즐길 수 있는 와인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수년간의 세심한 노력과 고된 노력이 필요하다. 가족 및 친구들과 와인 한 병을 공유하는 것에 대해 한 가지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실현하는 데 사용한 반을 파악합니다.포도 껍질은 발효 중에 효모에 노출되는 것과 함께 진균 감염에 반응하여 자연적으로 레스베라트롤을 생성한다.

화이트 와인은 일반적으로 포도 껍질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기 때문에 낮은 수준의 화학 물질을 수용한다.

빈티지 와인은 일반적으로 병마다 비슷한 맛을 내기 위해 한 번에 병에 담는다.후자의 경우, 와인이라는 용어는 제조 공정보다 알코올 함량 물질의 유사성을 나타낸다. 와인이라는 영어단어의 상업적 사용은 많은 관할구역의 법률에 의해 보호되고 있다.

그 선택은 훌륭하고 만약 당신이 새로운 품종과 브랜드에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것을 할 수 있는 장소이다.레스토랑에서, 손님들은 레스토랑 소믈리에나 와인 웨이터에 의해 좋은 음식과 와인 페어링을 만드는 데 도움을 받는다. 집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들은 음식과 와인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와인 가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와인은 와인 바에서 식사 없이 또는 치즈와 함께 추가로 마실 수 있다.

와인은 전 세계의 축제에 해당하는 다양한 행사를 조직하기 위한 테마로 추가로 사용된다; 핀란드 북사보니아의 쿠오피오 마을은 매년 쿠오피오 와인 페스티벌로 생각되고 있다.

와인 소비 데이터는 1인당 소비되는 순수한 에틸알코올의 리터로 측정되는 알코올 소비량에 의한 국가 목록의 와인 소비 데이터이다. 세계보건기구(WHO)의 최신 지식에 따라 주어진 연도. 공인된 음주 연령 이상자의 약 40%가 와인 마시는 사람에 대해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나, 모든 다양한 알코올 음료(34%)와 술을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26%)을 합친 것보다 높은 수치다.거품이 일거나 로제, 그리고 더 맛있는 와인의 운반 가능한 팩에 대한 세금을 부과하세요. 나는 이것이 클럽이 아니고 당신이 원할 때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 좋다. 이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구색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