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마케팅

첫째, 목표를 파악하지 않고서는 성공을 측정할 수 없다. 동영상을 촬영, 편집, 업로드, 최적화 및 공유했는데도 어떤 목표를 달성하려고 하는지 모르는 경우 문제가 발생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비디오 기술을 처음부터 끝까지 움직여야 한다.

로열티가 없는 음악을 위한 좋은 소스로는 폰드5, 전염병 사운드, 프리미엄 비트 등이 있다.

이제 2015년의 대규모 알고리즘 개편으로 워치타임은 가장 필요한 순위 요소 중 하나가 되었다. 개인이 가능한 한 플랫폼에 눈을 붙이고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튜브의 가장 큰 관심사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더 많이 유지할수록, 분명히 더 높은 수입으로 해석되는 더 많은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시청 시간이 높을수록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사람들의 피드에서 더 많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유튜버들은 현실적으로 말해서 극히 일부의 고객만이 실제로 개요를 보러 갈 것이기 때문에 이 부분을 호도한다.

그러나 채널 설명은 검색 엔진에서 중요한 순위 요소이므로 복사본에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25억 명 이상의 활발한 월간 사용자를 보유한 유튜브는 페이스북의 29억 명의 고객보다 약간 낮은 두 번째로 큰 소셜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순위를 매긴다. 팀과 협력하여 단일 대시보드에서 채널에 걸쳐 메시지에 회신하고 주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먼저 파일의 라이센스 종류를 확인하여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플랫폼에 의해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비디오의 성능을 향상시키거나 다음 동영상에서 사용된 기술을 적용하는 데 필요한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위의 프리미엄 옵션을 입력하기 위해 한 달에 12.95달러입니다.이제 목표를 설정하고 비디오 주제를 해결하며 새로운 채널에서 모델을 올바르게 홍보할 수 있는 YouTube Marketing 전략이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Blendtec의 마케팅 캠페인은 각 정보를 제공하고 재미있는 참여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의 훌륭한 예입니다. 마케팅 캠페인에는 여러 가지 가젯을 블렌드텍 블렌더에 섞어 기계의 성능을 알려주는 일련의 영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튜브는 홍보와 함께 많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저렴한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고 광고함으로써 이 방대한 시청자들과 함께 할 수 있다.

동영상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키워드를 포함하면 사용자가 해당 키워드를 찾을 때 동영상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시작부터 바로 쿼리(MySpace를 통해 잘 알려진 대역은 무엇입니까?)를 해결합니다. 둘째, 그것은 그 밴드들의 팔로워인 사람들과 관계를 맺는다(만약 당신이 의문을 품었을 때를 대비해서, 나는 붐밥 타입의 남자이다). 좋아요, 좋아요, 책 파괴의 무작위적인 행위와 상호 작용하고 싶지 않으시겠죠? 저는 포트만테우스를 잘 못해요). 또한 당신은 그래픽 디자인의 더 훌륭한 예술작품을 완전히 무시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눈길을 끄는 섬네일을 만드는 것은 실제로 그것을 건너지 않고 눈에 보이는 가짜 패스로서 구성되는 것의 길을 밀어붙이는 것으로 귀결된 유튜버 커뮤니티 다.비디오는 소셜 미디어를 지배하고 있으며, 유튜브는 전적으로 그것에 전념하는 가장 중요한 플랫폼이다. 컨텐츠 마케팅 – 저희 팀은 공유되고 하이퍼링크를 얻으며 사이트 방문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훌륭한 컨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여기에 요약된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유튜브에서 당신의 존재감을 키우세요. 1차 시도에서는 효과가 없을 수 있지만, 유튜브에서 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계속 제공하는 것은 훌륭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태그를 최적화하는 핵심은 필요한 문구를 먼저 배치하는 것입니다. “비디오 제작”과 같은 키워드 문구에 따옴표를 사용하고 광범위한 키워드와 긴 꼬리 키워드를 혼합합니다.이제 청중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에 참여하고 있는지 정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훌륭한 YouTube 설명을 갖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시청자들은 설명을 분석하는 것보다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쇼핑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TV 쇼의 훌륭한 대사를 기억하고 구글이나 유튜브에 입력해서 유튜브에서 정확한 영상을 찾은 적이 있는가? 제목이나 설명에 해당 멋진 줄이 없다면 주요 검색 엔진이 자막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검색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