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게임 단계별 지도

이 모든 혼란 속에서, 크로스벨 경찰국은 사람들의 신뢰를 잃어버렸 랭크 토토 다. 이들 중에는 신참 요원 로이드 배닝스, 크로스벨스 시장의 손녀 엘리 맥도웰, 구술 스태프를 휘두르는 젊은 마법사 티오 플라톤, 안전요원 출신 랜디 올랜도 등이 포함돼 있다.

네 명은 새로운 사단인 특별 지원 부서에 배치되는데, 이 곳은 그들이 역경에 맞서 힘을 가할 수 있는 선택의 여지가 없는 곳이다. 이것은 4명의 예상 밖의 영웅들이 그들의 삶의 방식을 규정하는 칸막이를 이기는 것을 막는 이야기이다. 심지어 협상이나 공제 같은 사회적 전문지식에 의지하고 싶은 게임도 있다.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 더 난해한 장치도 진입을 위해 사용되었다. 만약 게이머들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게임은 매우 발전하게 될 것이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연구하기 위한 많은 아이디어들이 개발되었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갈등 분야에서 일부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직 좋은 기본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다. 게임 도구와 가이드라인은 필요한 기술, 전략, 행운 또는 이들의 혼합으로 이어지며 그에 따라 분류된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들은 어떠한 명백한 장치도 사용하지 않는다; 꽤, 그들의 상호 작용은 설정에 의해 윤곽이 드러난다. 같은 규칙이나 관련 규칙을 가진 게임들은 주변 환경이 바뀌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이 스타일에는 승패, 패자, 패스워드, 25,000달러 피라미드에 해당하는 레크리에이션 전시품도 많이 포함되어 있다.

양자 레크리에이션 개념에서, 다중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의 비디오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유형의 평형 전략을 허용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플레이어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들이 배반이라고 불리는 것에서 이익을 얻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단어 퍼즐을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보세요. 온라인 게임을 즐기려면 빠른 스포츠에 가입하거나 친구들과 놀 수 있는 비공인 스포츠를 설정하십시오. 내가 너무 자주 보는 또 다른 요인은 야만적인 알림이다!예를 들어, 교직원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 하는 같은 스포츠와는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같은 차라도 트랙이나 거리의 코스에 따라 완전히 다를 수 있다.

스포츠는 게이머들이 가이드라인에 의해 요약된 인공적인 전투에서 상호 작용을 하는 시스템이며, 이는 정량적인 결과로 끝난다. 마지막으로, 만약 플레이어가 오로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경기력에 개입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갈등은 경쟁이다.목표는 성공적인 조치를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되는 조치를 위한 필수적인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이지만, 게이머들은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가능할 때마다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 킥에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니다.본질적으로 우리 중 가장 노련한 유령도둑들에게조차 페르소나 5 로얄은 관습을 무시하고, 내부의 시설을 폭로하고, 정의를 위해 싸우는 완전히 새로운 문제이다. 빠른 고려와 정확성이 요구되는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고 있다면 Bubble Shooter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 스포츠의 목적은 같은 색조의 적어도 세 개의 거품을 일렬로 늘어놓음으로써 모든 거품을 제거하는 것이다. 하지만 주의하세요, 매 라운드마다 정해진 숫자의 거품이 모든 작은 것들을 치울 수 있도록 주어집니다. 그 스포츠는 단순하게 시작하지만 문제 단계를 빠르게 뛰어넘는다. 승리하기 위해서는 슛을 쏘는 장소를 전략화하고, 빠르게 골을 넣으며, 각도에서 수많은 파워업을 극대화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