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게임에 대한 새로운 관점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스포츠 종류를 위한 가상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어떤 비디오 게임은 카드나 주사위 같은 전통적인 스포츠 물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각각의 규칙이나 목표를 가지고 현실에 기반을 두거나 환상적인 디자인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주사위 게임은 주사위 선택을 그들의 중심 요소로 사용한다.

인기 있는 큐브 비디오 게임으로는 야흐치,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주사위 등이 있다.

크랩스 게임은 원래 도박 비디오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거짓말 다이스와 포커 다이스는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예일 것이다.그러나 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들, 특히 파티 비디오 게임들은 그들의 플레이의 추가적인 자유 형태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적인 운동을 포함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은 그것들을 플레이하는 데 넓은 영역, 엄청난 양의 파워나 스태미너, 또는 상자에 들어 있는 것 외에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종종 미니어처, 공 롤 대리 , 카드, 보드 및 아이템, 컴퓨터 등의 게임 요소에 따라 분류됩니다.양자 스포츠 이론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유형의 평형 기술을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플레이어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들이 배신으로 확인된 것에서 이익을 얻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글자 수수께끼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보세요. 온라인 게임을 즐기려면 빠른 스포츠에 참여하거나, 가족과 함께 게임을 하려면 비공개로 게임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은 좋은 친구 pc에 도전하거나 다른 온라인 참가자에 대한 경기에 참여할 수 있다.

크레이지 게임즈에는 활기찬 커뮤니티를 가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다.

존 내쉬는 다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내쉬는 제로섬 게임의 원리를 연장시킨 중요한 결과물로 노벨 경제학상을 받았다. 내쉬의 안전 해답은 내쉬 균형이라고 불린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들은 어떠한 명백한 소프트웨어도 사용하지 않는다. 규칙이 같거나 비슷한 게임들은 주변 환경이 바뀌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학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 하는 같은 게임과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트랙이나 애비뉴 코스에 따라 완전히 다를 수 있다.

이후 이 플랫폼은 월 2000만 명이 넘는 고객으로 성장했다. 가장 인기 있는 비공식 휴대폰 비디오 게임 몇 개의 본거지. 지금 바로 공식 플링코 펙스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즐겁고 반전이 더해진 스크래블 에스크 레크리에이션.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큐레이팅한 예술작품을 통해 14개의 상징적인 장소를 탐험해보세요. 이 섹션을 게임 가이드라인이라는 다른 기사로 분할할 것을 제안했습니다.텍사스 42는 트릭 테이킹 카드 게임과 관련된 도미노 게임이다. 현대의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플레이된다. 일부 더 쉬운 브라우저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 집단에 호소한다.

.io 게임 페이지에서 최고의 무료 멀티플레이어 타이틀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들에서, 여러분은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그리고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지 상관없이 전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임을 하는 것이 인간 대면의 상호작용에 대한 대안이 될 수는 없지만, 그것은 여전히 사회적 능력을 연습하기 위한 최고의 환경이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의 오래된 불안과 부담 없이 대화를 시작하고 개인을 만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이다. 매일 빠르게 풀어나가는 크로스워드 퍼즐로 긴장을 푸세요.온라인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주요 산업 온라인 게임인 퐁은 탁구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력이 높아지면서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캐릭터를 제3의 특정인 시각에서 안내하는 여정과 액션 비디오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고 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된 보드 스포츠에 의해 쉽게 재현될 수 없다. 이 이점은 비디오 게임은 전투와 같은 상황을 보다 현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체스에 해당하는 기존의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다양한 정도의 성공을 거두며, 한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그러한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유도할 수 있다.

보드 게임은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게이머의 위치, 리소스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