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말하는 교육대학에 대한 놀라운 세부사항

학생들은 사회적, 개인적, 심리적 도전을 경험하는 집단과 사람들에게 지도와 도움을 제공하는 매우 많은 환경에서 기술을 구축한다.

거의 33,000명의 졸업생이 있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있는 모든 대학생들은 유치원과 졸업 사이 언젠가 우리 졸업생 중 한 명으로부터 가르침을 받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학생으로서, 여러분은 문화적으로 관련이 있고 효과적인 교수법 영어캠프 을 배우기 위해 프로그램 초기부터 공립학교 강의실에 몰입할 것입니다.학과 커리큘럼은 사전 서비스 강사가 제공된 과목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가질 수 있도록 제공된다. 위와 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학교현장을 재현하는 수많은 지도방법을 적용하여 모의수업을 수행한다.

게다가, 대학생들은 전국의 중요한 역사적 웹사이트와 유물이 전시된 장소로 현장 여행을 떠난다.저희 거주지를 둘러보시고 학자, 교수진 및 근로자로 구성된 환영 그룹을 만나보십시오. 교육대학에 대한 100만 달러의 보조금은 10월 20일 흑인 청소년의 정신 건강을 도울 것이다. 애리조나 대학이 주도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는 흑인 프리케이의 심리적 안녕을 더 높이 돕는 교육 보험을 개발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선택된 학급이 모범적인 새로운 인재를 가르치기를 원하든, 레벨을 얻고 새로운 경력을 시작하기를 원하든, 캔-칼리지가 그것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엘리자베스 1세의 치세를 통해 만들어진 이 학교는 케임브리지 대학교와 옥스퍼드 대학교를 모델로 했다. 그러나, 단 한 명의 구성 교수만이 설립되었고, 따라서 오늘날 트리니티 칼리지 더블린의 흥미로운 장소이다; 비록 둘 다 종종 하나이고 같은 것으로 여겨지지만, 대학과 학교는 분리되고 병렬적인 통치 구조를 가진 완전히 별개의 기업체이다. 과학적으로 지향하는 대학과는 달리 직업관이 뚜렷한 숙련 교육을 지향한다.

12개월간의 프로그램은 개인들이 훈련 졸업장과 강사 면허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한다.

우리의 학술 자문위원들과 우리의 장학금, 전 세계, 그리고 졸업생 채용 담당자들은 실제로 모두 SAS 사무실에 있습니다. 강조된 학교 출판물 우리의 대학 장학금은 정책과 지침을 바꾸면서 공부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깊게 한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교육대학교는 모든 훈련 전문가들과 교사들을 유지하는 것을 옹호하면서 준비된 많은 교육자들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우리의 강사 후보들은 광범위한 현장 기반 학습 대안에서 일한다.

이것은 또한 영어에도 적용되며, 이후 HBO 기관들은 종종 응용과학 대학으로 식별된다. 인도에서, 기간제 대학은 종종 미국의 과도한 학교와 마찬가지로 고등학교 졸업장을 제공하는 기관(Junior College, Junior College는 박사 학위만큼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대학도 있다.

일반적으로 대학은 주의 많은 부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두 지역 대학에 소속되어 있다.

예를 들어, 20년대까지 트리니티 칼리지라고 불렸던 듀크 대학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요 학부 부서를 트리니티 예술 과학 대학이라고 부른다. 전문대학이라고 할 수 있는 수준을 부여하지 않고 중등교육 후 교육을 제공하는 수많은 숙련 및 직업 시설이 있다.

여기에는 스리랑카 법학대학원, 다양한 기술대학, 교수대학이 포함되어 있다.

싱가포르의 기간제 학교는 일반적으로 주니어 칼리지(Junior College)라고 불리는 대학 이전 교육 기관에만 사용되며, 최종 2년의 중등교육 기간을 제공한다.

2005년 1월 1일부터 이 용어는 ITE 칼리지 이스트, ITE 칼리지 센트럴, ITE 칼리지 웨스트로 각각 불리는 대학 시스템의 도입과 함께 기술 교육 기관의 3개 캠퍼스를 추가로 지칭한다.

포르투갈의 활용에 따라 마카오의 시간제 학교(colégio)는 전통적으로 개인(및 비정부)의 대학 이전 학회라는 이름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이는 유형 1에 해당하여 6단계 계층을 형성한다.

앨라배마의 순간적인 특수 학교 자격증 프로그램 아래에 특정 교육을 통합하기 위해 교수 능력을 확장하십시오. 우리의 국제 석학들은 우리의 거의 모든 학부 및 대학원 패키지에 걸쳐 대표된다. TC는 미국에서 가장 큰 교육 대학원이 될 수 있지만, 우리는 입학 및 재정 지원 직원부터 시작하여 환영하고, 지지하며, 긴밀한 유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당신의 질문에 개인적으로 답하기 위해 여기에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