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장점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상당히, 그들의 상호 작용은 설정에 의해 윤곽이 드러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차량으로도 관찰 또는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발전하게됩니다. 그러한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개념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 이론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John Nash는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은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안정적인 해결책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폰 노이만의 제로섬 비디오 게임 개념을 확장시킨이 필요한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내쉬 안정 용액은 내쉬 평형 (Nash equilibrium)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최초의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 3 자 관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플레이어와 관련된 여행 및 액션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스포츠에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게임이 여분의 현실적인 전투와 유사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그것의 움직임이 당신이 확실히 모든 사람의 회사 내에서 우리의 멋진 벤 10 게임 중 하나를 노력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외계인 히트 블래스트, 4 개의 팔과 XLR8. Muggins, Mexican Train 및 Chicken Foot은 매우 인기있는 도미노 비디오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트릭 – 테이킹 카드 레크리에이션과 관련된 도미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일부 보드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레크리에이션 진행 상황을 관찰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놀이 갑판이 포함됩니다. 반대로 Cribbage와 비슷한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등급을 유지합니다. 사용된 이러한 부분은 기능을 실현하는 가장 일반적이고 쉬운 방법 일뿐입니다.

게임은 종종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예술과는 완전히 다른데, 이는 일반적으로 미학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부분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구별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비디오 게임이 추가로 작품이나 예술로 생각됩니다. 게임 제작자는 매일 플랫폼에서 즐거운 새로운 게임을 시작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지하철 서퍼, Rabbids Wild Race, Stickman Hook, Rodeo Stampede와 같은 히트작들을 구현한다.

Moto X3M, Venge.io, Bullet Force Multiplayer, 2048, Minecraft Classic 및 Bad Ice-Cream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즉시 카드 게임, 퍼즐, 마인드 게임과 함께 좋아하는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재생하고 다른 수십, 워싱턴 포스트에 의해 당신에게 전달.

마지막으로, PC는 다양한 성공 정도와 함께 체스와 유사한 전통적인 테이블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하여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가 서있는 보드, 소스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가 토큰을 전송하는지도일 수도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참가자가 심사숙고한 다음 이동을한 다음 다음 참가자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플레이어는 전적으로 자신의 차례대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는 롤 플레잉 게임은 회원들이 가상의 환경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

(경쟁은 경주를 포용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합니다.)하지만, 만약 폭행이 허용된다면, 그 전투는 스포츠로서의 자격이 있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게임은 롤 갤러리 모든 문화권에서 인간의 전문 지식과 현재의 공통된 부분입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게임 중 일부입니다. 지금 바로 가입하거나 갱신하고 자동 갱신으로 첫 12 개월 동안 25 %를 절약하고 무료 데이 백을 받고 AARP 회원을 위해 21 개의 게임에 액세스하십시오. 그들은 나머지 게이머들에 대한 고갈의 영향과 게임의 특성을 즉시 연구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결과는 이타적인 게이머들과 함께 스포츠 내에서 합리화할 수 있는 이 사실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