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연대기

올해의 코치상은 아마도 직원에게 가장 긍정적인 변화를 준 코치에게 수여된다. 최우수 선수상은 해당 시즌에 가장 유용하다고 여겨지는 참가자에게 주어진다. 또한 스포팅 뉴스는 그의 프랜차이즈에 대한 좋은 요소로 최고의 일 중 하나를 수행했다고 판단되는 최종 감독에게 비공식적인 올해의 임원 상을 수여한다.

NBA 세계는 연결되어 있다; 한 번의 커머스나 자유 계약 선수 계약으로 즉시 파노라마를 극적으로 바꿀 수 있다.

진행자인 키스 스미스와 트레버 레인은 급여 상한선의 내막을 강조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파업들에 대한 모든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NBA 트위터가 0-4로 시즌을 시작한 LA 레이커스에 어떻게 반응했는지를 소개한다.

파올로 반체로와 베니딕트 마투린은 1주차에 많은 1학년 게이머들이 빛나면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 시즌 예측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퓨처스의 실시간 확률을 확인하십시오.NBA는 스테로이드와 경기력 향상 약물에 대해 우리의 약물 프로그램에 의해 금지 된 이후 6시즌 동안 거의 4,200번의 검사를 수행했고 23번의 예비 실험실 양성 반응(약 1시)을 완료했습니다. 몇 가지 초기 실험실 양성 반응에는 검사 결과를 확인하기 전에 고용에서 해고된 게이머가 포함되었으며, 다른 것들은 의료 검토 책임자에 의해 저렴한 의료 설명의 대상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양성반응이 확인된 3명의 선수 각각은 즉시 선수 자격 정지 처분을 받았다.2011년 댈러스 매버릭스와 재경기를 치렀으나 더크 노비츠키가 이끄는 조에 패했다. 그들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스와 스퍼스에 대항하여 2012년과 2013년 연속 타이틀을 받았고, 2014년 결승전에서 스퍼스에 재경기를 놓쳤다. 2009년 9월 1일 NBA와 심판들 간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심판 폐쇄가 시작되었다.예를 들어, 1948년 아메리칸 리그 최종 우승 팀인 볼티모어 벌리츠는 BAA로 이적하여 1948년 리그 타이틀을 받았고, 1948년 NBL 챔피언 미니애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타이틀을 얻었다. 1948-49 시즌 이전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트 웨인, 인디애나폴리스, 미니애폴리스, 로체스터에서 온 NBL 팀들은 프로로 전향하려는 대학들을 위한 선발 리그로서 BAA를 설립하는 BAA로 뛰어들었다. 1946년 6월 6일, 미국 농구 협회 때문에 뉴욕 시에서 리그가 설립되었다. 1949년 8월 3일 미국프로농구협회(NBA)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1976년 NBA와 미국 농구 협회가 합병하여 NBA에 4개의 프랜차이즈를 추가하였다.필라델피아는 리그에서 가장 느린 속도로 경기를 하고 있으며, 트랜에서 많은 요소들을 포기하고 있다.

역사상 단 한 명의 직원만이 100점 이상의 3점 시도에서 L.A.의 21.2 p.c.보다 더 나쁜 3경기 점수를 가지고 있다.

Deandre Ayton은 감사할 줄 모르는 덩치 큰 남자 역할을 했고 번영할 수 있는 유한한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그 송장은 그가 그러한 무뚝뚝한 도구 역할에 예속되는 동안 보여진 호의에 기인하는 것처럼 보였다.제임스 와이즈먼이 정신의 황금 상태에 있다 워리어스의 유망한 거인이 다시 피해를 입고 싸웠다. 이제, 그는 그의 직원들이 타이틀을 방어하는 것을 도울 준비가 된 어깨에 칩을 단 챔피언이다. 부상 복귀 첫 경기에서 Kawhi는 벤치 역할을 과소평가한다.

베테랑 포워드는 목요일 밤 2021년 이후 첫 경기를 치렀다. 레이커스는 러셀 웨스트브룩의 상거래를 발견하기 위해 참을성 있는 방법을 택하고 있고 클리퍼스는 카와이 레너드를 벤치로 옮길지도 모릅니다 마일즈 터너는 이상한 피해를 입었고 우리는 NBA에서 바쁜 밤을 재점검합니다… NBA 프런트 오피스 쇼는 프로 농구계의 모든 최신 뉴스와 루머에 대한 높은 수준의 평가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더 나은 보고서를 가진 각 시리즈의 스태프는 1라운드와 함께 홈코트 이점을 갖는다. 따라서, 리그에서 가장 좋은 커먼 시즌 문서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 그룹은 모든 시리즈에서 홈코트 혜택을 보장받는다. 예를 들어, 2006년에 덴버 너기츠는 44개의 비디오 게임을 획득했고 노스웨스트 디비전과 세 번째 시드를 거머쥐었다. 그들의 상대는 47개의 경기를 받아 퍼시픽 디비전에서 2위를 한 6번 시드의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였다. 덴버는 훨씬 약한 디비전을 얻었지만 클리퍼스는 홈코트에 슈어맨 서 우위를 점했고 5분에 콜렉션을 획득했다.패트릭 마호메스의 기록책으로의 전력 질주는 깊은 되감기를 받을 가치가 있다.

마호메스보다 먼저 NFL이 있고 그 다음에 NFL이 있다.

데임 타임은 돌아왔지만 블레이저스는 도로 위에서 스포츠를 하는 여름의 서명자에게 돌아섰다. 라이언 크나우스는 데미안 릴라드가 복부 수술로 마지막 시즌의 대부분을 부족하게 된 후 완전히 건강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판타지 매니저들은 그들의 시계를 데임 타임으로 맞춰야 한다고 말한다.

Jonas Nader는 왜 판타지 매니저들이 Jazz head Jarred V를 낮게 구매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해야 하는지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