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관하여

그래픽에서 릴 및 과거에 이르기까지 많은 브랜드가 동일한 콘텐츠 코덱과 창의적인 터치에 반복적으로 의존합니다. 이러한 주제들은 당신이 더 일관적이고 영리한 콘텐츠 전략에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의 인구 통계 데이터는 각 채널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지만 개별 고객은 어떻습니까? 당신이 실제 사회적 고객이 진정으로 보이는 것을 결정할 수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더 많은 분석이 필요합니다. 진정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의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홍보 메시지만 게시하는 것을 멀리하십시오.

좋은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은 명확한 목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측정 가능해야 한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정보로 적절한 잠재 고객을 유혹하고 적절한 경우에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검사할 수 있지만 효율적이지 않으며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도 볼 수 없습니다.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구매자 리뷰는 고객이 원하는 것과 실제로 제품을 보는 방식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입니다. 이러한 비판은 온라인 소매 업체, 블로그, YouTube 영화 또는 Reddit 게시물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도구를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캠페인을 최적화하며 현금이 총 매출로 전환 될 수있는 광고로 이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지출이 2021 년에 1 억 5,974 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을 고려하면 캠페인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많은 타사 도구가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은 상세한 지리적, 인구 통계 학적 및 개인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기업가는 고객과 가장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에 맞게 메시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소셜 채널이 자신의 홍보 전략에 어떻게 평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서 목표는 경쟁자의 개념을 모방하거나 훔치는 것이 아니다. 어떤 두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방법도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그들을 위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자신의 캠페인을 적용하기 위해 어떤 결론을 내릴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보호는 그 어느 때보다도 앞서 있다.

그러나 새로운 추적 및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조직이 “…”기업가의 성숙의 또 다른 신호는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더 이상 다양한 추종자에 의해 측정되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이제 협력의 관련성과 맥락에 더 높은 가치를 두고 있다.

다시 말해, ROI는 더 이상 유행어에 불과하지 않다. 그러나 우리의 사업 계획에 대한 적절한 목표를 세우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다.

즉, 많은 브랜드의 총 판매 채널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카카오 친구 늘리기 브랜드의 개성을 보여주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endy s 또는 Moon Pie 계정 참조). Facebook과 달리, 예산을 확보 할 수 있다면 Instagram 홍보 및 영향력있는 마케팅을 추구 할 수있는 옵션이 있지만, 반드시 지불해야하는 비용으로 상당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다가 페이스북과는 대조적으로, 페이스북 사용자의 거의 절반이 18세에서 34세 사이의 밀레니얼과 Z세대다. 디자이너 또는 비디오 편집자가 아니더라도 Canva, Adobe Spark 또는 Lumen5, Meme Generator 및 기타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공유 가능한 콘텐츠 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StreamElements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부터 2020년까지 웹 라이브스트림 산업은 99% 성장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목표 시장을 어머니와 아버지로 인식했을 때, 그것은 괜찮을 것이다. 그러나 소비자 참여가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의 핵심 순위 요소가 아니더라도 높은 CTR과 전환율은 여전히 더 높은 자연 검색 순위와 더 많은 전환을 달성 할 것입니다. Facebook 광고에 대한 가격은 집중하려는 시청자와 광고를 위해 설정한 예산을 포함하여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엄지 손가락의 규칙으로 여분의 광고 지출, 여분의 효율적인 Facebook의 알고리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금을 지출하고 광고 효율성을 높이는 것으로 바 ⁇ 니다. 또한 Facebook 프로모션을 통해 소매 업체는 위치 (5 마일 반경 이내), 직업, 추구, 이전 활동 및 기타 다양한 유용한 지식 요소로 잠재 고객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버버리는 쇼를 생중계하는 것부터 셀 시스템의 캣워크에서 즉시 구입할 수 있는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사회 영역 내에서 혁신을 위한 모델로 밝혀졌습니다. 브랜드 감정은 캠페인을 통해 98.8%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사진작가는 그들의 독특한 삶을 공유하기 위해 양들의 눈을 통해 노르웨이를 기록하는데 20일을 보냈다. 이 캠페인은 비즈니스 메시지와 함께 너무 명백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는 반 직관적으로 봄 간격에 훨씬 더 높은 판매량을 초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