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혼자, 팀에서, 또는 온라인에서 경기할 수 있다; 아마추어나 전문가에 의해. 플레이어는 체스 선수권 대회를 관람함으로써 개인이 즐길 수 있는 비플레이어 청중을 가질 수 있다.
반면에, 한 스포츠의 선수들은 그들이 경기를 할 차례를 가질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들을 나타낼 수 있다.
종종, 스포츠를 하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그들의 시청자들 중 누구의 일부이고 누구의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 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게임은 현재의 규칙을 포함한다.
하이브는 바둑판이 없지만 바둑판처럼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들은 전략과 행운의 요소들을 혼합한다; 백개먼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주로 두 주사위의 롤에 기초하여 최고의 전략적 움직임을 결정하도록 요구한다. 텍사스홀덤
사소한 비디오 게임들은 주로 개인이 받을 질문들에 근거하여 상당히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비디오 게임들은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들보다 운이 훨씬 적은 것으로 유명하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에서부터 보드게임과 비디오게임에 이르기까지 꽤 많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문명은 위험에 처해 있고, 그것을 지키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이 턴제 전략 레크리에이션에서 직원들을 이끌고 외계인의 위협으로부터 전 세계를 구하십시오. 당신의 영웅들을 선택하고 이 개방적인 세계, 로그와 같은 전략 카드 게임에서 아르주의 세계를 구하기 위한 서사시적인 탐구에 착수하십시오. 인기 있는 스포츠는 단순히 경기를 보는 것으로 즐기는 관중들을 가질 수 있다.
그룹은 종종 그것을 대표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이웃 스포츠 직원들과 제휴할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상대에 맞서거나 전통적인 경쟁을 한다.
존 내쉬는 여러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비디오 게임들이 게이머들 사이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 안정적인 해결책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다.다운로드된 TV 노출 및 영화와 마찬가지로 게임은 동일한 계정의 여러 장치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 모든 넷플릭스 게임에는 성숙도 점수가 있으므로,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정보에 입각한 게임 플레이 결정을 내릴 수도 있다.
여러분의 친구들에게 축하 파티를 열어 누가 이 스포츠에서 가장 잘 생겼거나 최악인 케이크를 만드는지 확인하세요.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와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일부였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의 상업적 방법들은 적어도 엄격하게 학문적인 가치만큼이나 그의 게임들로 널리 알려져 있었다. 1958년, 두 사람을 위한 테니스는 방문자의 날을 지배했고 브룩헤이븐 국립 연구소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끌었고, 1980년대 동안 제록스 PARC는 방문자들에게 직접 시연으로 제공된 메이즈 워로 주로 알려져 있었다.머긴, 멕시칸 트레인, 그리고 닭발은 매우 인기 있는 도미노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트릭테이킹 카드 레크리에이션과 더 유사한 도미노 스포츠이다. 현대의 온라인 비디오 게임들은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플레이하는데, 일부는 전용 쇼핑 패키지를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것들은 오직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일부 덜 복잡한 브라우저 비디오 게임은 다른 경우에는 몇 개의 비디오 게임만 하는 보다 캐주얼한 게이밍 인구 통계 그룹에 끌린다. 탁상용 게임(Tabletop game)은 게임의 날씨가 좁은 지역에 국한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게임 아이템을 놓고, 선택하고, 이동하는 등 신체적인 노력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게임이다.그것은 풍부한 환경, 각각의 협동과 PVP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며, 그 싸움은 만족스럽고 도전적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함께 놀고 있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확장된다. 나는 전체를 얻기 위해 이전에 레지던트 이블 7에 참여할 것을 제안하지만, 레크리에이션에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추상적인 내용이 있다.
마이게임즈에는 PC, 콘솔, 모바일 기기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사내 개선팀이 매년 10개 이상 포함돼 있다.
패셔너블한 히트곡부터 역대급 클래식까지 여러분이 정말 놓쳐서는 안 될 멋진 게임들을 선택하세요. 우리의 임무는 간단하다 –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원활하게 작동하고 크고 작은 건설자들에게 각각 보상을 주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다.그의 철학적 연구에서 비트겐슈타인은 게임, 규칙, 경쟁자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것으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가족과 유사하다고 이름붙일 수 있는 것만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는 이질적인 인간 활동의 확산에 시간적 레크리에이션을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 레크리에이션의 정의가 보여주듯이, 이 결론은 최종적인 것이 아니었고 오늘날 토마스 후르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문제에 대한 좋은 해답이라고 생각한다.
게임(game)은 게임의 구조화된 유형으로, 주로 오락이나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학술 소프트웨어로 사용된다. 미니클립은 전세계 수백만의 게이머들을 위한 가장 효과적이고 가장 즐거운 비디오 게임을 만들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