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NBA의 진실에 정직하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독특한 견해와 약간의 비하인드 서프라이즈와 함께 타임즈 기자들의 주요 스포츠 정보, 하이라이트 및 분석이 매주 귀하의 받은 편지함에 전달됩니다. 시아캄은 2주 후에 재평가될 것이다. 식서스가 자신과 네츠를 이긴 경기 후 시몬스는 “정말 좋은 곳에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일손이 부족한 세븐티식서스는 화요일 브루클린에 승리한 후 많은 선수들의 가격 추가로부터 유용한 기여를 얻었다. SofaScore 최상위 선수 섹션은 고객에게 모든 시즌에 대한 NBA 고득점자 목록을 제공합니다. 최고 점수 기록 외에도, 당신은 아마도 리바운드, 어시스트, 3개의 포인트, 자유투 및 추가로 최고의 선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케빈 듀란트와 자리를 잡은 후 NBA 기자 크리스 헤인즈가 네츠 스타들의 헤드가 있는 곳과 그가 여름 동안 브루클린에 잠깐 트레이드를 요청한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76ers는 이미 발 부상으로 제임스 하든이 없다. 76ers는 이미 발 부상으로 인해 James Harden이 없다. 라파엘 존슨은 현재까지 Lauri Markkanens의 인상적인 시즌에 뛰어들어 몇 가지 주요 판타지 수업에서 25세의 제조업을 강조하고 그것이 지속 가능한 이유를 강조합니다. 어빙은 일요일에 반유대주의 다큐멘터리 홍보의 최종 결과로 네츠가 그를 정직시킨 이후 처음으로 언론에 연설했다. 지원 단조는 레이커스 내에서 발판을 찾는 거대한 기능을 추가로 수행했지만, 5-10에서는 여전히 해야 할 일이 남아 있다.

세븐티식서스는 엠비드, 하든, 맥시가 모두 그라운드를 떠난 올 시즌 -16.1의 순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필라델피아의 레크리에이션을 시몬스 스티븐 A의 전환점으로 볼 수 있었다. 스미스는 네츠 벤 시몬스가 필라델피아 https://mukshield.com 대 세븐티식서스에서 맞붙을 것으로 예상했던 것을 무너뜨렸다. 우리의 프런트 오피스 내부자는 새크라멘토스의 연승을 타파하고 왜 킹스가 말 그대로 그들의 보고서보다 더 높다고 주장할 수 있는가.라파엘 존슨은 다가오는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일정이 카와이 레너드의 환상적인 전망과 총생산에 도움이 되어야 하는 이유를 강조한다.

매직 선발 라인업에 균열이 생긴 후 인상적인 숫자를 올린 라파엘 존슨은 판타지 후프 매니저들이 왜 볼볼에게 눈독을 들여야 하는지를 제시한다.

브라질은 월드컵 농구 예선에서 미국을 앞서고 있다.

미국은 우승으로 월드컵 출전권을 마쳤을 것이다. 미국은 이제 콜롬비아와 호스트 경기를 한 후 최소한 월요일까지 기다려야 한다.

내 비디오 게임에서 관찰해야 하는 게임을 포함하면 게임의 실제 점수와 결과 및 통계가 훨씬 간단해질 수 있습니다. 클리퍼스 조지 vs. 햄스트링 스트레인이 있는 재즈와 LA 클리퍼스의 가드 폴 조지는 적절한 햄스트링 스트레인의 결과로 월요일 유타 재즈와의 경기에서 제외되었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는 26일(현지시간) 조엘 엠비이드가 왼발을 삐면서 최소 2경기를 결장할 것이라고 소개했다.파월, 클리퍼스가 이전의 자를 규합하면서 잭슨은 시즌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우리는 당신이 스포츠 활동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도구와 자원을 가지고 있다.

국제 농구 통계 선수, 팀, 시즌, 리더, 상… 우리의 축구 웹사이트인 FBref는 모든 여고생 대회를 포함하여 19개 대회에 고급 통계와 심층 취재를 추가했습니다. NBA, ABA, WNBA 및 유럽의 상위 경쟁자들을 위한 농구 통계 및 역사 통계, 점수, 역사적 과거.유타 재즈 가드 마이크 콘리 주니어는 무릎 압박으로 2주 이상 결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워리어스가 시즌을 맞추려면 유명인사들이 선적해야 한다.

그리고 클레이 톰슨은 일요일 휴스턴에서 그것을 했다. 이런저런 이유로 많은 선수들이 두각을 나타냈다. 우리는 201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대부분의 게이머들에 대한 상세한 스카우트 관찰을 포함하는 상위 100대 유망주 장치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시즌 지금까지 가장 당혹스러운 4개의 그룹은 경쟁자들에서 그다지 순위가 오르지 않은 신진 선수들로, 여기에서 진행되지 않은 일부 그룹을 살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