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를 깨끗이 하기 위해 정확하다.

축구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이 잉글랜드의 공립 대학에서 주로 고등, 중상위권, 전문가 계급의 남학생들에 의해 행해졌다는 최초의 증거는 윌리엄 허먼이 1519년에 작성한 블로우디아에서 나왔다. 허먼은 이튼과 윈체스터 학부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어 교과서에는 와인드로 가득 찬 공을 가지고 플레이한다는 문구와 함께 번역 연습이 포함되어 있다.

중세는 매년 열리는 슈로베티데 축구 경기의 명성이 유럽 전역, 특히 영국에서 크게 상승하는 것을 주목했다. 영국에서 행해진 무도회에 대한 초기의 언급은 9세기의 “Historia Britonum”에서 유래한다.

휠체어 럭비는 1977년 캐나다에서 발명된 머더볼이라고도 한다.

킥볼은 축구와 야구의 메이저사이트 혼합체로 1942년경 미국에서 발명되었다. 칼초 피오렌티노 – 16세기 피렌체에서 르네상스 축구의 현대적인 부활.일부 역사학자들은 럭비와 영국 공립학교에서 나온 다른 비디오 게임들이 주된 영향을 미쳤다는 추측을 지지한다.

반면에, 호주가 축구와 게일 축구를 지배한다는 추측에 도움을 주는 역사학자들도 있다.

지식이 풍부한 리그의 요구는 럭비가 더 나은 관중 스포츠로 변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지시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식축구는 여전히 충돌이 종종 치명적인 부상과 심지어 죽음으로 이어지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다. 1905년 10월 9일 시어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회의를 열어 그들에게 과감한 변화를 촉구했다. 1906년에 시작된 규칙 변경 중 하나는 스포츠를 개방하고 부상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공인된 전방 크로스의 도입이었다.하지만, 무작위 프로젝트가 프로 축구에서 일방적인 초안이 하는 것처럼 의사들에게 사심 없는 가치를 홍보할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다. 리버풀과 에버턴의 전설 데이비드 존슨이 머지사이드 더비에서 각각 득점한 전 공격수에게 찬사가 쏟아지면서 71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아센시오는 2015년에 마드리드에 입단하여 현재 클럽에서 8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다.

그의 계약은 내년 여름에 만료될 예정이며, 그가 머물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도전을 모색할 것인지는 현재 불분명하다.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감독 이고르 요비체비치는 스타맨 미하일로 무드리크에게 클럽에서의 발전을 계속하고 아스널로의 1월 이적에 저항할 것을 촉구했다.그러나 1871년 럭비 풋볼 유니온이 설립되기 전까지 수많은 럭비 지침이 존재했다. 스포츠 역사상 최고 연봉을 받은 패트릭 마홈즈의 제작 몇 년 안에 NRFU 지침은 RFU에서 분리되기 시작했는데, 특히 라인아웃의 폐지가 두드러졌다. 그 후, 랙을 플레이 더 볼 랙으로 교체하여 마커에서 태클러와 태클을 한 참가자 간의 2인용 랙 콘테스트를 허용했다. 볼 공급자가 열리자마자 몰스는 플레이-볼럭에 의해 변화되면서 중단되었다. 1901년 랭커셔와 요크셔가 통합되면서 노던 럭비 리그가 탄생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가이드라인 축구의 창조에서 결정적인 2위로 여겨진다. 윌스는 홍보와 사적인 접촉을 통해 멜버른에서 다양한 규칙을 실험하는 축구 경기를 조직할 수 있었고, 그 중 첫 경기는 1858년 7월 31일에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