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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을 곳은 없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저주받은 밤에서 살아남으려고 노력하고 다음 생존자의 잠재력만큼 많은 금을 얻는 것이다. 죽음이 당신의 투쟁을 필연적으로 끝내기 전에. PS5 비디오 게임은 듀얼센스 와이파이 컨트롤러의 프로그레시브 옵션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었다. 듀얼쇼크 4 컨트롤러를 통해 제공되지 않으므로 PS5 게임에는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게임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주요한 튜토리얼 사상가였을 것이다. 그의 철학적 연구에서 비트겐슈타인은 게임, 가이드라인, 경쟁과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날씨는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것으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가족의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서로 다른 인간 활동의 확산에 시간적 레크리에이션을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의 게임 정의가 보여주듯이, 이 결론은 최종적인 것이 아니었고 현재 토마스 후르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답이라고 생각한다.

게임은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요소(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와 아이템, 컴퓨터)에 따라 분류된다. 다른 도구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독특한 흔한 카드 덱을 가지고 있다.

체스와 유사한 다른 비디오 게임들은 주로 게임 아이템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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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랩스의 스포츠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예일 것이다. 일부 보드 비디오 게임들은 카드 한 벌을 게임 플레이 요소로 구현하는데, 보통 무작위화를 위해 또는 게임 진행 상황을 관찰하기 위해 사용된다. 반대로 크립비지와 같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무버가 있는 보드를 사용한다.

사용된 이러한 부품은 단순히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전통적이고 최선의 방법입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Tabletop recreation)은 놀이의 요소들이 좁은 공간에 제한되어 있고 신체적인 노력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스포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