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 – 당신의 관점

이브론 제임스는 카림 압둘-자바 NBA 역대 득점 보고서를 방해하기 위해 코스를 유지한다.

지아니스 아데토쿤보와 벅스는 12월의 시작보다 훨씬 일찍 캐벌리어스에게 플레이오프 유형의 깊이에 대한 교훈을 주었다. 아데토쿤보는 “두 번째 시즌에서 그가 무엇을 평균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이미 나를 앞섰다”고 말했다. 조연들은 또한 레이커스 내에서 그들의 기반을 발견하는 거대한 기능을 수행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5-10에서는 할 일이 있다.

팀들은 2년 미만의 경력을 가진 선수들을 NBA G 리그에 배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코칭 캠프가 끝난 후에는 프리시즌 시범경기 비디오 게임이 잇따라 열린다. 프리시즌 경기는 때때로 비NBA 도시에서 열리며, 각각 미국 내와 해외에서 열린다. 마이애미 히트에서 4시즌을 보낸 후, 르브론 제임스는 2014-15 시즌을 위하여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로 돌아왔다. 그는 카이리 어빙과 케빈 러브의 도움으로 팀을 두 번째 결승전으로 이끌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 해외스포츠중계 스는 스플래시 브라더스 스티븐 커리와 클레이 톰슨이 이끄는 6개의 경기에서 캐벌리어스를 꺾었다.테이텀이 그 어느 때보다 환경 친화적인지 생각 농구의 벤 테일러가 이번 시즌 제이슨 테이텀 스포츠의 변화를 분석한다.

시몬스, 랜들 & 시아캄 판타지 프로에 대한 판타지 커머스 추천은 당신이 커머스를 해야 하는 소수의 플레이어와 그 중 어떤 플레이어를 커머스해야 하는지를 제안한다.

듀란트는 NBA 역대 득점 기록에서 케빈 듀란트를 제치고 18위로 올라섰습니다. 케빈 듀란트는 NBA 역대 득점 기록에서 18위로 드러났습니다.예를 들어 1948년 ABL 결승전 진출자인 볼티모어 불리츠는 BAA로 이적해 1948년 리그 우승을 차지했고, 1948년 NBL 챔피언인 미니애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우승을 차지했다. 그러나 1948-49 시즌을 앞두고 포트 웨인, 인디애나폴리스, 미니애폴리스, 로체스터의 NBL 팀들이 BAA로 뛰어들어 실력자들을 위한 선발 리그로 BAA를 설립했다. NBA는 추가적으로 크리스마스에 비디오 게임을 자주 편성하는 리그가 될 수 있다.

리그는 1947년부터 방학 동안 정기적으로 경기를 즐기고 있지만, 첫 번째 크리스마스 경기는 1983-84년까지 방영되었다.1949년 8월 3일 미국프로농구(NBA)와 합병하여 미국프로농구(NBA)로 명칭을 변경했다. 1976년 NBA와 미국 농구 협회가 합병하면서 4개의 프랜차이즈가 NBA로 통합되었다. NBA 커먼 시즌은 10월부터 4월까지 진행되며, 각 그룹은 82개의 비디오 게임에 참여한다.

2020년 현재, NBA 선수들은 선수 1인당 평균 연봉으로 세계 최고의 연봉을 받는 선수들이다. 각 스탭은 7전 4선승제로 상대편을 경기하며, 1차전에서 승리한 4개의 비디오 게임을 다음 라운드에 진출시키고, 상대 팀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후속 구면에서 성공적인 그룹은 동일한 컨벤션의 다른 전진 팀을 향해 플레이한다.

뉴올리언스 재즈는 1974년에 18명으로 전체를 여기에 태웠다. 1976년 시즌에 이어 리그는 NBA에 4개의 ABA 프랜차이즈를 추가하는 것을 제안하는 합의에 도달하여 당시 리그의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22개로 증가시켰다. 추가된 프랜차이즈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덴버 너기츠, 인디애나 페이서스, 뉴욕 네츠였다. 이 시대의 가장 큰 스타들 중 일부는 압둘 자바, 배리, 데이브 코웬, 어빙, 엘빈 헤이스, 월트 프레이저, 모세 말론, 아티스 길모어, 조지 거빈, 댄 이셀, 그리고 피트 마라비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10년의 마무리는 TV 순위 하락, 낮은 시청률, 마약 관련 선수 문제가 리그를 탈선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랩터스 시아캄은 토론토 랩터스의 스타 파스칼 시아캄이 후속 접촉을 허가받은 후 금요일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복귀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갔다.비록 덴버가 훨씬 약한 디비전을 얻었지만, 클리퍼스는 홈코트 혜택을 받았고 5년 만에 컬렉션에서 우승했다. NBA 플레이오프는 정규 시즌이 끝난 후인 4월에 시작되며, 디비전 정렬에 관계없이 모든 컨벤션에서 가장 높은 8개 팀이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를 놓고 경쟁한다.

리그는 1979년부터 ABA의 3 포인트 필드 목표를 추가했다.2007년 8월 15일, 도너기는 수사와 관련된 2개의 연방 비용에 대한 책임을 호소했다. 도너기는 2008년에 특정 심판들이 NBA에서 선수들과 확고한 남성들과 우호적이었다고 주장했고, 그는 심판들이 2002년과 2005년의 특정 플레이오프와 결승전의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스턴 NBA 커미셔너는 도너기가 유죄 판결을 받은 중범죄자이며 노래를 부르는 협조적인 증인이라고 주장했다. 도나기는 15개월간 복역기간은 15개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