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제휴 마케팅에 관한 지표들

일반적으로 말해서, 제휴 기업가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장소에서 블로그, 비디오, 평가, 광고, 제품 하이퍼링크 등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회사와 브랜드를 대신하여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호스팅한다.

온라인 마케팅을 전략에 통합함으로써 파트너는 상당히 인상적인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

실제로 제휴 수수료는 현재 파트너 전체 매출의 20%를 차지한다.

동시에 제휴 마케팅이 전자 상 오피가이드 거래 총 매출의 약 16%를 차지하는 동시에 6달러로 발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2020년까지 8B. 이제, 대부분의 제휴 패키지는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엄격한 문구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제휴 활동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광고 채널과 플랫폼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막 시작하는 중이라면, 당신은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할 수도 있다.

그것은 수익 흐름을 천천히 구축하면서 당신의 효율성 광고 기술을 작동시키는 중심 플랫폼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일단 독자적인 세그먼트와 플랫폼을 갖게 되면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분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사이트 방문자 소스를 다양화하여 추가 리드를 창출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제휴 캠페인을 추적하고 그것들을 최적화하기 위해 점검을 실행하세요.빈티지 제품 및 기타 독특한 제품을 위한 글로벌 온라인 시장인 Etsy는 온라인 마케팅 파트너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지원하려면, 지원자들은 제휴 프로그램 포털을 통해 웹 기반 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Etsy 제휴사 넷 마케팅 제휴사 자격을 갖추려면 대상자가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활기차고 독특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브랜드 ID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추구하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것의 장점과 단점 외에도 관련된 것들을 이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종종 계열사들은 틈새시장 전반에 걸쳐 권위 있는 지점을 가지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소스가 된다. 예를 들어, 건강 웹로그를 오랫동안 시청한 사람들이 있다면, 이전에 피트니스 장비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홍보할 수 있다.

대부분의 제휴 패키지는 제휴 대시보드를 통해 총 판매 지식을 제공하지만, 캠페인을 최적화하려면 추가 제휴 마케팅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틈새시장 안에 있는 제조업체들을 조사하고 그들이 당신이 참여할 수 있는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지를 볼 수 있다.

또는 제휴 네트워크를 신청하여 다양한 제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엔트리를 지체 없이 획득하십시오.SEMrush – 웹 최적화 연구 도구 SEMrush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이것을 위치 반란군에 종교적으로 사용하고,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원을 제공하고 새로운 소개에 대해 200달러를 지불한다.

저는 제휴 프로그램이 수반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이해하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을지에 대한 느낌을 얻기 위해 제가 좋아하는 몇 가지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반복적인 수수료를 발견하면,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판매할 경우에 대비하여 안정적인 수동적 수익 흐름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중요한 돈을 쓸 필요가 있는 것보다 제휴사에 매출의 일부를 지불할 수 있다면?경우에 따라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의 구매 과정을 처리할 수도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기업이 많은 기술적 노하우와 함께 준수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만을 위해 제품 소유자로부터 특별한 거래를 협상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당신으로부터 구매할 더 나은 가치와 추가적인 목적을 줄 수 있다.

제가 이 관계를 발전시켜왔기 때문에, 저는 그들의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눌 가능성이 있었고, 그들은 제게 제 청중들이 정말로 인식하는 것처럼 보이는 긴 무료 체험 시간을 제공해 주었습니다.이 그룹은 단순히 제휴사 사다리에서 시작했으며 추가적으로 수익이 없거나 심지어 약간의 손실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웹 사이트 및/또는 관련 소프트웨어와 같은 문제에 투자한 경우). 일반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신뢰를 심어주는 집중된 관심의 공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유튜브에서 요리 저녁식사를 하는 것은 요리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으로 요리비누나 요리도구 모델을 홍보할 수 있다.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제 친한 친구인 Nathan Barry가 제게 연락하여 새 장치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사실, 만약 여러분이 이 시점에 이르는 파이프라인 내에서 모든 사소한 일을 한다면, 이것은 여러분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이 그들을 위해 하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보답하기를 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증명은 전문 지식과 같지만, 제품을 활용하는 긍정적인 결과를 전문화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