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역사적 분석

만약 당신이 주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중 하나 또는 전부를 당신의 주요 효율성 광고 플랫폼으로 사용하기로 선택했다면, 당신과 함께 일하는 반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을 관찰하라. 게시물 및 링크를 공유하기 위해 가입할 수 있는 피어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자주 소통하고 게시하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무시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다른 사용자들에게 표류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블로그, 비디오, 리뷰, 광고, 제품 하이퍼링크 등 다양한 방식으로 기업과 브랜드를 대신하여 선물을 홍보하는 웹 사이트를 호스팅한다.

대부분의 제휴 기업가들은 웹사이트 또는 많은 웹사이트를 운영한다 컬처랜드현금화 .

그런 다음 청중의 요구에 적합한 제품을 식별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에서만 제한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것에 끌릴 개념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쇼핑몰에 있다고 가정하면, 여러분은 한 소매점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당신은 일을 마친 후 오랫동안 일한 것에 대해 현금을 받는다. 당신이 노트북에 들어가지 않을 때에도, 당신의 광고 능력은 당신에게 점진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것이다. 만약 구매자가 물건을 산다면, 제휴사는 벌어들인 수입의 일부를 받는다.만약 구매자가 그 제품을 사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그 제휴사는 벌어들인 수입의 일부를 받는다. 많은 제휴사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다시 트래픽을 전달하기 때문에 당신은 전문지식과 그들의 제1자 지식을 구매하는 쇼핑객들을 소유할 수 있다.

제휴사 광고는 규모가 클 수 있으며,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결과를 전달하기 위해 그물을 던지는 전략으로부터 분명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런 다음 그 연습을 검토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정보는 검색 엔진 공급자가 수행하는 일반적인 PPC 마케팅 캠페인보다 훨씬 더 기밀입니다.여러분의 정보와 시청자와의 관계는 시청자들이 모든 소음을 걸러내고 최선의 선택지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 결과 무엇이 시청자들에게 가장 좋은 것인지를 이해하기 위해 작업을 진행한 결과입니다. 다음으로, 이 경로를 따라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은 생각 속에서 제품이나 요금으로 시작하기를 결코 원하지 않는다. 문제로 시작한 다음 문제에 대한 옵션을 찾아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객의 여정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상품을 결정하는 것입니다.